시간의 경과를 촬영하는 사진 앱, TimeShutter, 매일 셀카(셀피) 찍는 분에게 추천


커뮤니티에 보면 매년 마다 같은 주인공으로 같은 장소에서 같은 포즈로 찍은 사진들을 본적이 있을 것입니다. 추억을 기념하기 위해서 자신의 일상을 남기는 것입니다. 그럼 오늘 소개드리는 앱으로 그런 사진을 좀더 쉽게 찍어 보면 어떨까요?


TimeShutter, 매일 셀카는 자신의 늙어가는 모습을 시간의 흐름에 따라 기록을 남기기에 좋습니다. 이 앱은 완전한 무료이며 광고도 없어서 사용하기에 거부감도 없습니다. 


해당앱은 다른 기능은 없고 오직 앞서 이야기드린 기능에만 충실합니다. 사용법은 매우 간단해서 누구라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TimeShutter, 매일 셀카



https://apps.apple.com/kr/app/timeshutter-daily-selfies/id731784824


TimeShutter의 기능

1. 다양한 앨범 생성 가능 (프로젝트 동시 진행)

가령, 예를 들어서 다이어트 폴더를 만든 다음에 자신의 체중이 감량하는 모습을 찍고, 다른 폴더는 아이가 성장하는 모습을 담을 수도 있습니다. 


2. 동일한 포즈 가이드 제공

게다가 이 앱은 동일한 포즈를 취할 수 있게끔 뒷배경과 인물의 실루엣을 제공해서 그 해당 실루에 피사체를 맞추고 찍으면 변화의 모습을 모다 정확하게 담을 수 있습니다.


3. GIF 및 비디오 제공

이렇게 만들어진 사진을 GIF나 비디오로 만들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진만 보는 것이 아니라 움짤이나 영상으로 제작할 수 있어서 활용의 범위가 넓습니다. 다이어트로 본인의 체중이 감량하는 모습을 친구들에게 자랑할 수 있습니다. 


4. 알람기능

우리가 가장 소홀히 하는 부분입니다. 아무리 좋은 툴이 있어도 잊어버리가 마련입니다. 매일, 매주, 매월을 주기로 알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상의 기록을 남기기로 결심하셨다면 알림의 기능도 활용해 보세요.


저는 아이들 과제, 강남콩이 자라는 모습을 촬영하기 위해서 이 어플을 사용한적이 있습니다.  오늘부터는 다이어트에 이 앱을 활용해 볼까 합니다.  일상의 기록에 TimeShutter, 매일 셀카를 한번 제대로 이용해 봐서 날씬한 저의 모습을 어일깔보 유튜브 채널에 공개하는 날을 기대해 봅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