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훈련 어플, 강아지 덜 짖게 하는 방법, 생활소음 적응시키기, 짖음방지기 대신 훈련시키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어플은 반려견 훈련 프로그램입니다.  어플명은 트레인어웨이라는 어플이고,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되었습니다.현재는 유료입니다만, 가끔 무료로 전환될 때가 있습니다. 저의 블로그를 보시면 매일 무료로 전환되는 어플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자주 방문해 주세요. 이 어플이 다시 무료로 전환되면 블로그에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반려견들은 외부 소음에 민감하게 반응을 합니다.  특히 초인종 소리만 들으면 심하게 짖는 강아지들이 있습니다.
이 어플은 이런 주변의 소음에 자주 노출시켜 강아지들의 스트레스를 줄이고 익숙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특히 아파트에서 강아지를 키우시는 분, 한밤중에 계단소리에 마우 짖고 그러잖아요.
아마 이 어플로 훈련을 어느정도 시키면 그런 행동들을 조금을 줄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어플은 심플합니다. 강아지에게 들려주고 싶은 생활속 소음을 정하고 시간을 맞춰 주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어플에서 제공하는 소리외에도 원하는 소리를 저장해서 훈련할 수 있습니다. 혹시 강아지가 특별한 소리에 반응을 한다면 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 이를 좀 다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혼자 집에 있는 강아지를 위해서 주인 목소리를 녹음해서 일정시간 들려주는 거지요. 강아지가 정서적으로 안정될 수 있게 말입니다.
이런 기능이 있는 기계들이 있지만 이 어플을 통해서 활용해 봅니다. 실제로 적용한 영상을 한번 남겨 봅니다.

우리집 반려견이 이런 문제로 고생을 하신다면 한번 추천해 드립니다.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rainaway.app

아이폰
https://apps.apple.com/kr/app/trainaway-dog-training/id1390759378?app=itunes&ign-mpt=uo%3D4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