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만한 환율 계산기 어플 Xcurrency, 동유럽 가실 때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환율 전망, 환율 그래프 등)

반응형

동유럽여행을 간다면 추천 드리는 5개국 동시 변환 환율 계산기 어플!
해외여행 가실 준비 되셨나요? 항공권 얘약하고 호텔도 다 예약을 하셨지요. 자 그럼 이제 필요한 것은 환율어플입니다. 다들 사용하시는 환율어플 있으시지요. 그래도 오늘은 이 어플 한번 둘러보세요.
무료이고 깔끔한 환율어플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매우 직관적입니다.
엑스 커런시( Xcurrency) 어플,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 되었습니다.

먼저 어플을 실행시키면 환율 계산기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본인이 필요로 하는 화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대 5개의 화폐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 어플을 최대 장점은 5개의 화페를 동시에 계산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예를 들어 원화를  선택해서 1,000원을 입력하면 천원의 가치에 해당하는 화폐들의 금액이 표시된다는 것입니다. 반대로 달러를 선택해서 $10달러를 선택해서 입력하면 원화가 포함한 다른나라의 화폐가 동시에 바뀝니다. 한개의 나라만을 방문하는 사람에게는 크게 메리트가 없지만 유로화를 쓰지 않는 동유럽의 국가를 방문할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가령 독일의 유로화 스위스의 프랑, 폴란드의 즈위티, 우크라이나의 흐리브 이렇게 사용하면 좋습니다.

화면에서 드래그를 오른쪽으로 하면 지금까지의 환율을 볼수가 있습니다. 최근 7일 부터 3년 까지의 환율의 변동폭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혹시 해외에서 환율 계산기 어플을 찾으신다면  Xcurrency를 추천해 드립니다.



Xcurrency를 추천하는 이유


1. 5개국의 환율 계산을 을 동시하며 바로 비교 할 수 있습니다.
2. 어플에서 제공하는 환율 그래프로 앞으로 환율을 전망할 수 있습니다.
3. 광고가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Xcurrency의 실제 리뷰 영상을 '어일깔보' 유튜브에 등록했습니다. 아래의 영상에서 환율 계산기 Xcurrency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