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유럽, 미국 왕복항공권 가장 싸게 얻는 방법, 특가항공권 찾는 법, secretflying 어플 리뷰

반응형

 

항공권을 가장 싸게 얻는 방법, 모두다 궁금해 하는 방법입니다. 이미 인터넷에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그런데 대부분이 새롭지 않지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열심히 스스로 찾아야 한다는 점입니다.

 

어떻게 보면 오늘 소개드릴 정보는 항공권을 싸게 찾는다기 보다는 특가항공권을 찾는 방법이 더 맞을 수 있습니다. 유럽과 미국 왕복항권이 $200~400 정도면 특가 아닐까요?

 

바로 얼마전에 뜬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일본 도쿄, 출발 캐나다 도시로 떠나는 왕복항권입니다. 최저가가 벤쿠버기준 $178달러입니다. 한국에서 도쿄까지가 현재 10-15만원 선이니 그 금액을 더한다고 해도 충분히 매력적인 금액입니다, 물론 특가의 항공권은 날짜가 정해져 있습니다. 시간적 여유가 있는 분이거나 휴가를 한꺼번에 사용할 예정이라면 정말 꿀같은 딜입니다.

 

위의 딜은 참고로 에러 가격입니다. secretflying 은 에러가격(알림 세부설정에서 선택)도 알려줍니다. 에러라고 해도 정상적으로 결제하고 발권을 받았으면 진행되는 것이 기본원칙입니다.

 

또 다른 딜을 소개해 드립니다.

 

이 항공권은 인천-독일 왕복항공권입니다. 가격은 $373달러입니다. 마찬가지로 기간은 정해져 있으며 직항은 아닌 경유 항공권입니다. 때에 따라서는 1-2회 까지 입니다. 하지만 가격이 이 모든것을 용서합니다.

 

 

 

제가 결제 직전까지 간 딜입니다.  로스엔젤레스 왕복 $273 항공권입니다. 중국 1회 경유이며, 좀더 서치해서 알아보면 심양 말고 광저우 경유도 가능합니다.  24시간 환승의 경우, 호텔비까지 지원이 됩니다.  개인적으로 11월에 일정이 어떻게 바뀔지 몰라 눈물을 머금고 포기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특가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와 어플에서 모두다 해당 특가 항공권 딜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어플이 좀더 편하겠지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빠른 알림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아래의 영상에서 알림설정하는 방법 및 사용법(?)에 대해서 확인해 보세요. 그리고 유용한 어플을 소개하는 채널이니 만큼 괜찮으시면 구독과 좋아요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