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시작되었습니다. 이럴때 필요한 앱 GAME PASS(게임패스) 입니다.

반응형

 XBOX 블랙 프라이데이가 할인 이벤트가 시작 되었습니다. 현재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Surface(서피스)를 시작으로 XBOX 본체와 게임 그리고 XBOX GAME PASS(엑스박스 게임패스) 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3개월에 $1에 특별히 구매할 수 있습니다. 


 XBOX GAME PASS(엑스박스 게임패스)가 솔직히 초창기에는 할 것이 없었는데, 점점 더 재미있는 게임으로 현재 구성중입니다. 얼마전에는 데빌메이크라이5가 합류되었고 좀비워(z), 기어즈5(GEARS 5)까지 독점게임을 비롯하여 100개 이상의 게임을현재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등록된 게임은 영구히 제공되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어떤 게임이 등록되는지 실시간 확인이 어렵습니다. 그래서  XBOX GAME PASS(엑스박스 게임패스)에 제공되는 게임의 현황과 리뷰를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을 소개해 드립니다.

 



XBOX GAME PASS(엑스박스 게임패스) 앱을 통해서 즐겁고 편리한 게임 라이프 즐기시길 바랍니다. 해당 어플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블랙프라이데이와 관련하여 게임 할인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한국 : https://www.xbox.com/ko-kr/promotions/sales/black-friday/xbox-games 

미국 : https://www.xbox.com/en-us/promotions/sales/black-friday/xbox-games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