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등산을 하지 않아도 알고 있으면 좋은 매듭 어플 앱, Knots 3D

반응형

등산이나 캠핑을 하는 사람은 알아두면 좋은 기본상식! 매듭 매는 방법입니다. 현실에서 다양한 매듭 매는 것을 배우려고 고수님들에게 배우려고 해도 워낙 빨라서 따라 배우기 쉽지 않습니다. 바로 옆에서 매듭 매는 방법을 알려주는데도 말입니다.

 

이럴 오늘 소개할 매듭 어플 앱, Knots 3D을 설치해보세요.

(현재 유료로 판매중입니다만 자주 무료로 전환되므로 조금만 기다리세요)

 

책으로 봐도 모르는 매듭법. 이제 어플로 하면 됩니다. 어플을 실행하면 다양한 매듭법이 소개됩니다. 무려 100가지 이상의 매듭법이 소개됩니다. 범주에 따라서 요트, 캠핑, 등산, 장식, 화재 및 구조등입니다.

 

과거에는 영어로 제공했지만 현재는 다양한 언어를 지원하며 한글도 지원해서 100% 한글이 지원됩니다.

 

 

이중 한개의 매듭 방법을 소개해드리자면 이중 겹홀려매기(일명 피셔맨) 매듭입니다. 이 매듭은 2개의 줄을 이어주는 강력한 매듭 방법으로 화재 발생시나 부상자 구호시 줄을 서로 이어주는 방법입니다. 일상에서 꼭 알아두시면 피와 살이 되는 매듭법입니다.

 

아래의 메뉴에 대해서 잠시 설명해 두자면 바로 보는 시점의 반전, 그리고 매듭 매는 방법의 플레이, 그리고 360도 회전, 그리고 확대. 그리고 무엇보다 유용한 기능인 손가락 플레이기능입니다. 플레이 화면에서 화면에 손 천천히 위 아래로 속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이 직접 옆에서 알려주는것 보다 훨씬 정확하게 매듭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매듭 어플 앱, Knots 3D으로 매듭의 장인이 되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