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생활에서 필요한 꿀팁 같은 앱, 가짜 전화기 어플(magic call pro)입니다.

반응형

직장생활을 하다보면 참 곤란하기도 하고 참기 힘든 순간들이 많습니다. 특히 긴 회의시간이나 상사로 부터 긴 잔소리를 들을 때, 아니면 직장생활이 아니더라도 곤란한 상황에서 탈출하고 싶을 때가 많습니다. 그런 상황이면 한번쯤 이런 생각들 하시지요. '누가 나에게 누가 전화를 해줬으면 좋겠다'라고 딱! 그런순간에 필요한 어플(앱)이 있습니다. 


아쉽게도 현재 3,900원에 판매중인 유료앱지만 종종 무료로 바뀔 때가 있습니다. 리뷰를 보시고 꼭 필요한 앱이다고 생각이 드신다면 어일깔보 SNS를 구독해주시면 관련 소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로 가짜 전화기입니다. 요즘 나온 가짜전화기는 초창기 모델 보다 상당히 정교합니다. 누구나 쉽게 거짓말인것이 금방 들통나는 조잡한 수준이 아닙니다. 다양한 세부설정으로 디테일이 살아 있습니다.

가짜 전화기 어플(magic call pro) 기능

전화오는 상대를 선택

가짜 전화기 어플(magic call pro)는 전화가 오는 상대를 직접 전화번호 목록에서 선택해서 추가할 수 있습니다. 거래처의 직원 혹은 가족들로 설정해서 정말 전화가 온것 처럼 연출을 만들어 냅니다.

시간설정

원하는 시간대에 가짜 전화가 오게끔 설정할 수 있습니다. 타이머로 시간이 셋팅합니다. 이제부터 친구에게 나게에 전화좀 해줘 라고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회의 들어가기전 미리 셋팅하면 됩니다.


바탕화면

아이폰의 경우, 상대방에게 전화가 올때 등록한 사진을 불러옵니다. 이처럼 가짜 전화기 어플(magic call pro)도 미리 사진을 설정하면 똑같은 연출을 할 수 있습니다.


솔직히 가짜 전화기 어플(magic call pro) 잘 쓰지는 않겠지만 스마트폰 어딘가에 넣어두면 필요할 때가 있을 것입니다. 적절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아래는 가짜 전화기 어플(magic call pro)의 어일깔보 리뷰 영상입니다. 한번 참고로 봐주세요. 구독과 좋아요를 선택하시면 유용한 어플 소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는 다양한 정보를, 카카오스토리/페이스북을 구독하시면 유료 전환 전 어플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