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로 그랩 이용현황 파악하는법, Grab 보고서 받아보기 (회사 경비 처리 하는 방법)

반응형

 

동남아 여행의 필수 서비스. 그랩(Grab) 입니다. 그랩을 이용하고 나서 이용현환을 파악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금액은 제대로 청구되었는지, 또는 총 여행경비에서 그랩(교통비)가 차지하는 금액은 얼마인지 궁금해서 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좀더 현실적으로 여행경비 정산을 하려고 하면 필요하기도 합니다. 친구들과 10원 한장으로 마음 상하기전에 정확하기 이용금액을 파악해서 정확히 나눗셈하세요.

물론 어플에서도 이용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만 한눈에 들어오지 않고 엑셀이나 PDF 형태로 다운 받을 수 있는 PC가 이용하기 딱 좋습니다.  사용하는 방법도 어렵지 않습니다. 차례대로, 순서대로 하시면 됩니다.

 

[그랩 이용내역 확인하는 방법]

 

1. https://www.grab.com

* 주소창에 직접 입력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네이버 검색시 이상한 곳으로 안내합니다.

 

 

2. 우측 상단 사람 버튼 클릭

* 그랩(Grab)에 등록한 휴대폰 번호로 로그인을 합니다.

 

3. 나의 활동 Activity

* 해당메뉴에서 이용내력을 확인하고 필요한 항목만 선택하여 PDF, 엑셀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엑셀로 받게 되면 총 누적거리와 해당기간동안 사용한 금액을 확인하기 편리합니다. 만약 PDF로 다운을 받을 경우, 해외출장시 교통비 정산이 필요한 경우 첨부파일로 넣어도 무방할 정도로 깔끔하게 정리된 양식은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법은 매우 간단하지만 유튜브로 확인하시고 싶으신분은 아래의 영상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