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으로 전세계 라디오를 무료로 들어보세요. 라디오앱

반응형

 

요즘은 라디오, 거의 듣지 않읏지요. 대부분이 스트리밍으로 들으시거나 좋아하는 음악을 담아서 듣고는 합니다. 하지만 라디오 그 라디오만의 그 맛이 있습니다. 감미로운 MC의 목소리와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멘트. 여기에 음악이 가미되면 황홀한 경험을 느낄 때도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아이폰 앱이고, 라디오를 드는 어플읿니다. 설정에서 국가를 등록하면 다른 국가의 라디오도 들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국가가 원활한 것은 아닙니다. 유튜브 리뷰에서는 한국만 리뷰를 해봤습니다.

 

 

 

기존에는 라디오를 스마트폰을 듣기 위해서 방송국이 제공하는 고릴라나 콩을 설치해서 방송을 들었는데 이제는 이 어플 하나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라디오 앱은 잠잘 때 듣기 편리하는 타이머 기능과 알람기능이 있습니다. 고전적이지만 라디오 알람으로 하루를 시작하면 단조로움 알람 소리보다 괜찮습니다.

 

어플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라디오가 필요하시다면 한번 설치해 보세요. 개인적으로는 부모님이 좋아하시더군요. 적적하시지 않으시다고요. 라디오 전파가 잘 않잡히는 곳에서도 괜찮을 대안이라고 생각합니다.

 

유튜브는 다양한 정보를, 카카오스토리/페이스북을 구독하시면 유료 전환 전 어플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