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사진 만들기 어플, 스냅챗(snapchat)입니다. 계정삭제, 탈퇴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반응형


얼마전 부터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사진이 있습니다. 바로 연예인들 아기 사진입니다. 여기에 사용된 어플은 스냅챗이라는 어플입니다. 외국에서는 워낙 유명한 어플이고 여기에 사용한 필터들도 이미 유명했습니다. 사실 그 유명한 무지개 토하기 어플의 원조가 스냅챗입니다.


그런데 갑자기 유명해 진것은 어벤져스 때문입니다. 외국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사용된 어벤져스 아기 사진 때문에 국내까지 덩달아 유명해 지기 시작했습니다.



아기 사진 만들기 어플 스냅쳇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 및 인증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휴대폰 인증과정도 있으므로 가입하기가 좀 번거롭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호기심에 가입을 했다가 탈퇴하기가 쉽지 않다는 것입니다. 외국업체도 보니 그런부분이 친절하지도 않습니다. 그래서 스냇챗에 대한 설명 보다는 스냅챗(snapchat)의 탈퇴방법을 간략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스냅챗 탈퇴방법]

1. 카메라 모드에서 실루엣은 선택합니다.



2. 톱니바퀴를 선택합니다.



3. 고객센터를 선택합니다. 



4. 서포트 지원사항에 'delete'를 검색하면 delete my account 라는 메뉴가 나옵니다. 선택!



5. accounts portal를 선택합니다.




6.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continue를 선택하면 됩니다.




스냅챗 탈퇴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지속적으로 사용하실 것이 아니라면 계정을 삭제하는 편이 좋습니다. 커뮤니케이션이 쉽지 않은 곳에 나의 이메일과 핸드폰 번호를 남겨두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이상 어일깔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