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안드로이드 콜라주(사진합치기) 어플 best 입니다.

반응형
*한국 앱스토에서 해당 어플이 보이지 않는다면 미국 앱스토어로 변경하세요


캔바(CANVA)


일전에 제가 소개드린 어플입니다. 


2019/04/23 - [유튜브 채널] - Canva(캔바)어플로 쉽게 이미지를 제작해 보세요. 


캔바 앱은 전문적인 콜라주를 만들고 싶지만 그래픽 디자인의 스킬이 없는 저같은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제공되는 기능과 도구들이 소셜 미디어를 많이 사용 하는 사람들에게도 유용합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등 다양한 소셜네트워크 앱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캔바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배너에 맞는 다양한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별도의 사이즈 조정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기에 텍스트와 적당한 효과를 제공하면 정말 멋진 이미지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템플릿 수정 방식이므로 사진을 최종 완성하기 전에 모습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는 점도 좋습니다. 캔바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되었습니다.


MOLDIV - Photo Editor, Collage

이 어플은 사진수정과 관련된 모든 기능이 함께 있습니다. 무료 콜라주와 템플릿, 필터, 그리고 기본 편집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셀카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뷰티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몰디브 앱은 별도의 배경도 제공하고 있어 플레임과 색상의 조합을 이용자가 고를 수가 있습니다. 매거진 기능을 활용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되었습니다.




Pic Stitch - Collage Editor

사진 콜라주 어플은 대부분 비슷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Pic Stitch 한 가지 더 특별한 기능이 있습니다. 바로 비디오 클립을 레이아웃에 넣을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비디오 클립 레이어 아웃에 음악까지 추가할 수 있으며 만들어진 영상은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앞서 말씀 드린대로 기본적인 콜라주 기능에 스티커가 있다는 것이 다른 어플과의 차이점입니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되었습니다.


Layout

인스타그램을 하는 사람이라면 이 어플을 모르는 분은 없으시겠지요?

매우 단순하며 심플한 기능을 가진 어플입니다. 인스타그램을 위해 콜라주 어플을 찾는 분이라면 이 어플만큼 좋은 어플은 없습니다. 사진을 선택하고 사진의 위치를 조정하고 그리고 파일로 저장해서 바로 인스타그램에 공유할 수 있는 앱입니다.




PhotoGrid - Pic Collage Maker


좀더 재미있는 콜라주 어플을 찾으신다면 이 어플을 추천해 드립니다. 기본적으로 템플릿을 제공하며 스티커와 텍스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맞는 1:1 혹은 4:5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사진액자 프레임과 달리 이 어플은 다양한 모양의 프레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제 사각형 보다 별모양과 삼각형으로도 만들어 보세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


Photo Blend & Shape Collage Maker

전체 프레임 사진을 고양이나 달 모양으로 바꾸고 싶다면 이 콜라주 어플을 추천해 드립니다. 다른 어플과 특별하게 모양에 따라 사진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모양이 매우 다양하지는 않지만 특별한 콜라주를 만들고 싶다면 괜찮은 선택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별도의 다른 기능은 없는게 아쉽습니다. 


유튜브는 다양한 정보를, 카카오스토리/페이스북을 구독하시면 유료 전환 전 어플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