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의 감수성 사진 카메라 어플 Feelca T 입니다.

반응형

아이폰 카메라 어플 / Feelca T :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사진 효과를 기대하고 싶다면...

얼마전에 무료로 풀린 카메라 어플 Feelca T  입니다. 참고로 아직까지 무료네요.


2019/06/27 - [오늘만 FREE] - 추천! 오늘의 무료(앱) 어플. 앱스토어 아이폰/아이패드 기준 2019년 6월 27일


심플하지만 세련된 느낌이 나는 카메라 어플입니다. 물론 유저를 고려하지 않는 UI로 처음에는 사용법도 헷깔릴정도로 조금은 어렵습니다. 사진 필터가 괜찮아서 그냥 씁니다. 


Feelca T  기본적인 기능 설명

- 수동카메라 처럼 초점을 조절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아웃포커싱 화면 구도를 만들 수가 있습니다.

- 타이머 기능과 폴더 기능을 제공합니다. 

- 수동카메라 느낌이 나게해서 의도적인지는 몰라도 별도의 필름 폴더가 존재합니다. (24장/36장)



이외에 별도로 이렇게 4장을 엮어서 만들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플로라이드 사진처럼 여백을 이쁘게 만들어줍니다. Feelca T 는 딱 이런 느낌의 사진입니다. 그리고 별도로 사진과 글을 함께 저장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보통 사진 보정 어플에 이런 기능이 있는데 Feelca T 는 함께 제공하고 있어서 조금 편리합니다.



유료라면 기능에 대비 구매하기가 조금은 망설여지는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무료라면 망설일 필요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중세 유럽 거리 사진과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유럽여행을 계획중이라면 설치해서 가서 인생사진을 건져보세요.


유튜브는 다양한 정보를, 카카오스토리/페이스북을 구독하시면 유료 전환 전 어플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