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스크롤 캡쳐하는 방법, 수평 그리고 수직 이어 붙이기에 좋은 picsew 리뷰

반응형

오늘은 아이폰 스크롤 캡쳐 하는 어플에 대해서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인터넷에 아이폰 스크롤 캡쳐 하는 방법에 대해서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네이버 어플을 이용하는 방법, 혹은 별도로 어플을 이용해서 편집하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그런 방법들은 앞에 몇 가지 설정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한번에 쉽게 하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이것 저것 하기에 우리는 매우 귀찮습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 드리는 픽쏘(picsew) 앱은 이런 설정 없이 한번에 화면에 있는 정보를 스크롤 캡쳐를 합니다. 



그 외에 부가적으로 모자이크 기능과, 여러가지의 사진을 수직 혹은 수평으로 이어 붙일 수가 있습니다. 그것도 몇 번은 선택으로 바로 만들어 집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은 아이폰 템플릿에 이미지를 넣는 것도 가능합니다. 아이폰 XR 과 아이패드 기종도 지원을 합니다.


별도의 포토샵 같은 편집 프로그램이 없이 이런 아이폰 템플릿 사진은 간편하게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픽쏘(picsew) 어플은 현재 500원의 어플입니다. 따라서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픽쏘(picsew) 어플의 리뷰 영상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있는 정보를 한꺼번에 쭈욱 스크롤 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이것이 제일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