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필요한 앱] 공항에서 필요한 어플, 인천공항 가이드 어플입니다.

블로그에서는 다루지 못한 다양한 어플 정보를 유튜브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의 '어일깔보'  유튜브 채널도 방문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좋아요와 구독을 해주시면 더욱 더 감사 드립니다.  [어일깔보 유튜브 채널 바로 가기]


많은 분들이 인천공항 어플이 있다는 사실은 잘 모르시더군요. 네 결론적으로 있습니다. 물론 초창기에는 많이 허접하고 엄청난 에러때문에 구동하기도 어려웠습니다. 정말 있으나 마나였습니다. 물론 지금도 썩 마음에 드는 정도는 아니지만, 과거에 비하면 정말 많이 좋아졌습니다. 깜짝 놀랐습니다. 쓸만합니다. 설치해서 쓸만 합니다. 그래서 저의 여행 카테고리 어플로 인천공항 가이드 어플이 들어갔습니다.


그럼 인천공항 가이드 맵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1. 주차

- 나의 주차 위치를 알려줍니다. 그리고 요금결제도 가능한지는 모르겠습니다. 

- 현재 인천공항의 주차가능 대수를 알려줍니다. 정말 요긴한 기능입니다


2. 교통

- 인천공항을 찾아오는 다양한 방법들을 자세히 알려줍니다


3. 출/도착 정보

- 현재 공항에 도착, 충발하는 항공편의 정보를 보여줍니다. (실시간)

- 시즌 스케줄이라고 해서 항공사들의 여행지 여행 스케줄표를 보여줍니다.


4. 나의 일정관리

- 정말 좋은 기능중에 하나 입니다. 현재의 나의 항공편을 입력하면 보딩 시간과 해당 게이트 이름, 그리고 출입국 혼잡도 까지 알려줍니다.


5. 쇼핑

- 현재 인천공항에 입점된 식당의 정보와 운영시간을 알려줍니다. 새벽에 노숙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꿀 같은 정보입니다. (24시간 하는 곳을 찾아야 하니깐요.)


6. 실내지도

- 정확도가 많이 좋아졌습니다. 인천공항이 다른 타 공항보다 워낙 안내가 잘 되어 있지만 그래도 내가 길치라면 다 소용없는 일입니다. 실내 지도는 인천공항에서 네비게이션으로 해당 위치를 안내하는 서비스입니다. 정확도가 좋은편이라서 정말 여기가 어디인지 모르겠다 싶으시면 가동하시길 바랍니다.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인천공항-가이드-incheon-airport/id581487293?mt=8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ubivelox.icairport

스크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