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시간 관리 어플] 구글 타이머 대신 집중력 향상 어플 비쥬얼 타이머를 사용하세요.

반응형

혹시 구글 타이머라고 들어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시간관리와 집중력을 높여주는 타이머라고 해서 공부하는 학생이나 자녀를 위해 많이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검색창에 구글 타이머라고 치면 실제로 많은 상품들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구글이라는 단어가 들어 갔다고해서 대단한 타이머는 아닙니다. 그냥 일반적인 타이머입니다.
 다만 남은 시간이 시각적으로 보여지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여러분들중에 

공부나 일에 집중하고 싶어서 타이머나 어플로 시간을 측정하고 도전 하신적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효과를 보지 못하거나 습관으로 이어지지 못했습니다.

그 이유는 구글 타이머와 일반 타이머의 핵심적인 차이점이 영향을 주었을 것입니다.
바로 비쥬얼의 차이점입니다. 구글 타이머는 시간의 흐름에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시간의 흐름을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다면 굳이 구글 타이머를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와 유사한 어플이면 됩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 visual timer 입니다. 

공무원 시험 준비하는 공시생, 업무에 집중을 하고 싶은 일반인 누구에게도 유용한 어플입니다.

각종 구글 타이머와 유사한 유료 어플도 있지만 제가 소개하는 visual 타이머는 굳이 유료로 구매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무료지만 충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은 아래의 동영상에서 확인해 주셨으면 합니다.



영상을 다 보셨다면...
구독과 좋아요를 부탁 드리며 유익한 어플 정보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쥬얼 타이머(Visual Timer) 링크주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