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마시기 추천 어플, Waterlogged - Drink More Water 입니다.

반응형

블로그에서는 다루지 못한 다양한 어플 정보를 유튜브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의 '어일깔보'  유튜브 채널도 방문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좋아요와 구독을 해주시면 더욱 더 감사 드립니다.  [어일깔보 유튜브 채널 바로 가기]


2번째 물마시기 어플을 소개합니다. Waterlogged 라는 어플입니다. 물마시고 기록하기 딱 좋은 어플입니다. 무료이므로 광고가 있습니다. 이점을 제외하고서는 가장 기본에 충실한 어플입니다.


사용법도 매우 간단해서 별도 학습한 필요도 없습니다. 하루 목표로 하는 물의 양을 정하고, 본인이 물을 마시는 컵의 용량을 정합니다. 실제로 물이 채워가는 화면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매우 직관적입니다. 알림기능은 유료버젼에서 사용이 가능하므로 스마트폰에 있는 다른 알람기능을 활용하면 괜찮습니다. 기록에 남긴 나의 물마신 흔적을 확인하면 뿌듯한 기분이 드실 것입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무료 물마시기 어플

- 심플하고 사용하기 쉬운 물마시기 어플-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waterlogged-drink-more-water/id352199775?mt=8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aylogger.waterlogged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충분한 물 마시는거야?


Waterlogged는 건강과 수분 유지에 도움이되는 개인화 된 차트 및 알림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일일 물 마시는 목표를 달성하면서 진행 상황을 쉽게보고 유리 또는 물병의 크기와 유형에 따라 앱을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물을 마셔 나중에 운동을 망칠 수 있습니다.


응용 기능 :


컵에 주문형 사진을 적용하여 물 섭취량을 빠르게 기록하십시오.


추적을위한 oz, mL, L 및 기타 볼륨 측정 포함


일, 주 또는 년별로 물 소비량을 시각적으로 모니터하는 그래프

Apple Health, Fitbit, MyFitnessPal 등과 완벽하게 통합되었습니다! * (Premium)

당신이 좋은 수화 습관을 구축 할 수 있도록 알림을여십시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