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만보기 어플, 내가 움직인 걸음수를 음식으로 표현하는 무브썸(Movesum)입니다.

반응형

다이어트를 하는 다양한 동기. 그 중에 하나가 재미입니다. 오늘은 소개할 어플이 바로 그런 어플입니다. 자연스럽게 다이어트와 친해지는 어플 무브썸(Movesum) 입니다. 무브썸(Movesum)은 쉽게 설명하는 걸음수 측정하는 만보기 같은 어플입니다. 하지만 다른 만보기 어플과 다른게 있다면 걸음수를 칼로리로 표현하고 이를 음식으로 표현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눈에 확 드러옵니다.

 

바로 위의 이미지가 바로 저의 걸음수입니다. '6602' 이를 음식으로 표현했습니다. 치킨 4조각과 스시 14개입니다. 그리고 음식을 선택하면 음식에 대한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표시합니다.

 

이 어플은 이만큼 걸었으니 이에 해당하는 것을 나에 대한 보상으로 내가 좋아하는 음식을 이만큼이나 먹어야 겠다라고 생각할수도 있고 아니면 오늘 먹은양에 따라서 더 걸어야겠다 하는 동기를 부여할 수도 있습니다. 무브썸(Movesum)은 기본적으로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양한 음식에 대한 정보를 받으려면 인앱결제 요소가 있습니다. 참고로만 알아두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앱스토어와 구글마켓에서 "무브썸(Movesum)"을 검색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