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어플 추천, 타바타 운동어플입니다.

반응형



대망의 2019년 2019년의 계획에 다이어트가 꼭 있는분 있으시지요. 물론 저는 20년째 다이어트입니다. 다이어트가 필요한 이유는 수십가지가 넘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를 성공하는 방법은 단 한가지 입니다. '꾸준함' 아시죠. 천천히 차근차근하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타바타 어플입니다. 타바타는 짧은시간 고강도의 운동을 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다행히 프로그램의 대부분이 지금처럼 미세먼지가 심한날에도 집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자유 운동으로 구성되어 있고 원하는 운동을 모아서 개별적으로 나만의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나만의 타바타 운동프로그램을 만들고 목표체중을 만들면 이제 시작하면 됩니다. 아까 제가 뭐라고 했지요. '꾸준함'입니다. 그럼 다이어트에 좋은 어플. 타바타 어플이었습니다. 해당 어플은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되었습니다. 그럼 꼭 성공하세요!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실내에서 운동을 하고 싶은 사람
- 운동을 짧게 반복하는 운동을 하고 싶은 사람
- 고강도 트레이너 어플이 필요한 사람

다운로드



스크린샷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타바타 운동은 20초 운동 10초 휴식을 8회 반복, 4분간 최대 강도의 운동을 하는 체력증강 프로그램입니다. 

초보님들은 60초 운동 60초 휴식 운동으로 가볍게 타바타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SBS에서는 간헐적 운동이라고 소개했죠.

타바타운동이나, 순환운동과 같은 고강도의 서킷 트레이닝은 

체력의 한계치로 심장과 근육을 자극하기 때문에 짧은 시간 효과적인 체력증강 프로그램입니다.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다소 강도가 약하더라도 횟수를 길게하여 

체지방 감소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