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추천 어플]여행지에서 투어와 액티비티 예약어플, 클룩(KLOOK) 어플입니다.

반응형


해외 여행지 마다 관광이나 쇼핑을 많이 하는 곳이 있고, 액티비티나 투어, 혹은 현지 체험이 주를 이루는 여행지가 있습니다. 액티비티나 투어는 비용면에서는 현지 여행사를 이용하는 것이 좋기는 합니다. 왜냐하면 직접 현지에 가서 흥정 하는 편이 가장 저렴하기도 하고 선택의 폭도 넓습니다.

(세부 스노쿨링 한번 하는데 많게는 현지 여행사별로 $60 이상 차이가 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어디까지나 언어가 되고, 현지 사정을 좀 잘 알아야 합니다. 따라서 처음 가는 여행지는 쉽지 않습니다. 이럴때는 사이트나 어플의 정보를 얻는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여행관련 어플 현지 투어, 액티비티에 좋은 어플 클록(KLOOL)입니다.


특별한 계획 없이 여행을 갔다면 이 어플을 효과적입니다. 이 근처에서 할만한게 무엇인지 찾으면 바로 관련 정보가 나오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과거처럼 바우처를 출력해 갈 필요 없습니다. 인원을 정하고 시간을 정하면 픽업장소로 나가서 모바일 바우처를 보여주기만 하면 됩니다. 결제도 페이팔도 지원하니 편리할 따름입니다.


사실 이런 어플은 클록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아래 와그라는 어플도 찾아가서 읽어보세요. 동일한 상품이라면 분명 비교 검색을 해야 합니다. 클룩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되었습니다.


2019/03/17 - [APP(IOS&ANDROID)/여행 및 지역] - 여행지에서 액티비를 찾고 싶을때 와그 어플을 사용하세요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여행지에서 뭐할까 검색해 보세요

- 액티비티나 투어

- 해외 도착하고 여행 계획을 세우는 분들에게 강추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클룩-klook/id961850126?mt=8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look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LOOK 에서는 세계 각지의 관광 명소와 다양한 활동을 현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예매 가능합니다.


KLOOK을 지금 다운로드 받으시고 당일치기 여행부터 해외 여행, 크루즈 여행까지: 제주도, 홍콩, 태국, 일본 후쿠오카 그리고 오사카의 명소를 최대 60%까지 저렴하게 즐기세요!


앱에 들어가서 내 취향에 맞는 투어나 공연을 찾고 최저 가격에 티켓을 예매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