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패키지 여행 비교하고 싶을때 트립스토어 어플을 활용해 보세요.

반응형


과거보다 자유여행이 다양해지고 편리해진 것은 사실입니다. 패키지 여행들의 폐해들이 너무 많아지면서 자유여행이 인기를 많이 얻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인터넷이라는 거대한 정보 네트워크망이 생기면서 다양한 정보들이 많아지고 금액적으로 좀더 비교가 더 쉬워지면서 말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패키지 여행의 장점은 있습니다. 
  • 짧은 시간 여행을 준비해야할 때,
  • 혹은 부모님들을 해외여행을 보낼 때, 
  • 대가족 여행으로 인원이 많을 때

입니다. 이럴 때는 정말 패키지 만한 것이 없습니다. 하지만 다양한 패키지 무엇을 비교하고 어떤 것을 중점적으로 봐야 할지 멘붕이 옵니다. 바로 이럴 때 필요한 어플입니다. 바로 트립스토어라는 어플입니다.

트립스토어는 직관적인 UI를 제공합니다. 어디로 떠날지를 선정하고, 날짜를 선택하고 출발하는 공항을 선택하면 됩니다.  
그럼 다양한 선택옵션이 나옵니다. 특히 긴급모객이라는 메뉴를 사용하면 달력의 현재 긴급모객중인 패키지 상품이 보입니다. 패키지 여행을 고민하고 있으시다면 트립스토어를 한 번 눌러보신다면 분명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패기지 여행 업체 비교

- 패키지 여행이 편하신 분

- 다양한 패키지 여행 정보를 얻고 싶다면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트립스토어-패키지여행-비교/id1259060182?mt=8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tripstore.tripstore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 여행지 고르고

전 세계 70개국, 수많은 도시. 최저가, 특가 패키지여행까지!


# 날짜 고르고

최저가 달력을 이용해보세요. '언제 떠나야 제일 저렴할까?'에 대한 답을 줄 거예요.


# 꼼꼼하게, 패키지 고르기

꽤 괜찮은, 성능 좋은 필터 기능을 사용하세요. 예산/출발시간/항공사/여행사/출발가능여부/쇼핑센터 방문 등 선택하면 내가 원하는 패키지를 쉽게 찾을 수 있어요.


# 정보 공유하기

이건 비밀인데요. SNS로 트립스토어의 '패키지여행 링크'가 굉장히 많이 공유되고 있어요. 패키지는 혼자 떠나는 여행이 아니니까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