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구경 갈때 좋은 카메라 어플 TOP4를 추천합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일깔보입니다.
이 꽃샘추위가 지나가면 완연한 봄 날씨가 찾아온다고 합니다. 그럼 모두다 벚꽃 구경을 가시겠지요.
일부지방은 이미 벚꽃 축제가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그래도 이번주 주말이 벚꽃 놀이의 하일라이트가 아닐까 합니다.

그럼 벚꽃놀이 할때 필수 아이템.  바로 카메라 어플 입니다.

오늘은 벚꽃놀이할 때 추천할 만한 카메라 어플 TOP4 입니다. 
가급적 무료라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어플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첫 번째, Retrica 어플입니다. 

이미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은 유명한 어플입니다.

국내보다 해외에 더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다른 어플들과 특징이 있다면 밝은 느낌을 주는 색감 필터가 많다는 것입니다.
배경화면에서 벚꽃  사진을 선택해 주고 여러가지를 필터를 하나씩 눌러보세요. 마음에 드는 필터가 있다면 바로 SAVE 하시면 됩니다. 추가로 필터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필터도 있지만 7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트라이얼버젼과 별도 구매가 필요한 유료필터도 있습니다.


두 번째, 지니필터 어플입니다.

조금 UI가 친절하지 않지만 필더 적용과 후를 직관적으로 볼 수 있어 추천드립니다.
상단에서 원하는 필터의 숫자를 선택하면 바로 사진에 적용이 됩니다. 그리고 화면을 누르고 있으면 원본 사진이 보이고 화면에서 손을 떼면 필터가 적용된 사진을 보여줘서 빠르게 필터를 확인해 보고 적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옵션 없이 필터만을 사용하고 싶다면 추천하고 싶은 어플입니다.

세 번째, 프리스마 어플입니다. 


이 어플은 사진을 예술가의 스타일로 바꿔주는 어플입니다. 몽크, 피카소 등의 유명한 화가들의 화풍으로 사진을 변환해 줍니다. 혹은 여러가지 유명한 패턴들 형식으로 사진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벚꽃 사진을 하나의 예술사진으로 변경하고 싶다면 추천해 드리고 싶은 어플입니다.  쉽게 말해 하나의 사진이 그림처럼 나오는 마법 같은 어플입니다.


네 번째, 피크닉

원래 이 어플을 하늘을 이쁘게 바꿔준다고해서 유명했습니다. 흐린날도 맑게, 맑은 날씨도 분위기 있게.. 만약 벚꽃 구경간 날, 날씨가 좋지 못하면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터의 종류도 다른 카메라 보다 많아서 어떤것을 선택할까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365일 날씨와 상관없이 멋진 인생사진을 가지고 싶다면 피크닉 어플을 추천해 드립니다.


오늘은 벚꽃 구경갈때 좋은 카메라 어플을 소개해 봤습니다.
친구, 가족들과 혹은 애인과 추억 만드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