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화 끈 매는법을 알려주는 어플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운동화 끈을 묶는 방법에 대해서 몇 가지를 알고 계세요?

세상에 많은 운동화들이 많습니다. 디자인도 용도도 각기 제각각입니다. 
그런데 늘 같은 방법으로 운동화 끈을 묶고 있다면 오늘부터는 좀 다르게 매는법을 시도해 보면 어떨까요?
오늘은 운동화 끈 매는법을 알려주는 어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쉽게도 아이폰 앱스토에는 없습니다. 오직 구글플레이  스토어만 어플이 출시된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이 어플에는 운동화 끈 묶는법을 20가지 이상을 소개 하고 있습니다.   이 중 몇가지만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Army (전투화)
보통 전투화를 묶는 방법입니다. 만약 운동화를 이렇게 묶어주면 옆면이 잘 구부려져  액티비티한 활동을 할 때 적합합니다.  등산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묶기 방법입니다.
 
checkerboard(장기판)
이 방법은 운동화 끈이 1개가 더 추가로 필요합니다. 화면에서 설명한대로 묶다보면 그모습이 서양장기판 연상시킵니다. 참고로 checkerboard는 발에 약간 헐렁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knottd(노티드)
매듭을 지은 끈이 신발 바닥에서 목 끝까지 매듭을 짓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운동화가 발에 단단히 고정됩니다. 따라서 주로  스케이트와 부츠를 묶을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lattice(격자)
다이아 몬드 모양의 격자로 이뤄진 무늬로 제법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가 많습니다. 다만 순수 장식용이므로 발과 신발이 서로 약하게 묶일 수 밖에 없습니다.

Straght Bar
매우 심플한 운동화 끈 묶기입니다.  발등이 답답한 것이 싫어하시는 분에게 적합한 묶기 방법입니다.

STAR
말그대로 별 모양대로 묶는 방법입니다. 멋있지만 latttice 와 마찬가지고 신발과 발을 단단히 묶을 수가 없는 단점이 있습니다

Train Track
기차 트랙 처럼 생겨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특이하면서도 운동화 끈 모양 형태를 단단하게 유지할 수 장점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맨 위에 유튜브에서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