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맞는 뉴스를 보여준다. 인공지능 뉴스 뉴썸 어플입니다.

반응형


하루에도 수백개씩 쏟아지는 뉴스들.  뉴스도 나에게 딱 맞는 커스터마이징이 필요합니다. 나에게 맞는 뉴스를 보여주는 뉴스어플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런데 대부분이 구독 방식입니다. 여행, 요리, IT 등의 분야를 내가 선택을 하고 구독을 하는 방식입니다. 오늘 소개할 뉴썸 뉴스 어플은 좀 다른 방식입니다. 이런 과정 없이 내가 얼마나 관련 기사를 찾아보고 읽는데 시간을 소비했는지를 파악하여 관련 키워드를 보여주는 방식입니다. 


나는 이것 저것 고민 없이 뉴스를 보기만 하면 됩니다. 그럼 알아서 내가 보고 싶은 기사가 척척 나옵니다. 그외에도 뉴스 읽기에 도움이 되도록 다양한 인터페이스적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제 우리는 뉴스만 보면 됩니다. 뉴썸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되었습니다. 출근길 퇴근길 뉴스와 함께 하신다면 추천해 드립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뉴스 홍수속에서 나만의 뉴스만 보고 싶다.

- 인공지능 AI 뉴스를 체험해 보고 싶다.

- 나를 아는 뉴스를 만나고 싶다.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뉴썸-인공지능-뉴스-추천앱/id1365277701?mt=8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zum.android.newszum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 읽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개인 맞춤형 추천


그냥 읽기만 해도 충분해요. 따로 취향을 알려주지 않아도 뉴썸은 당신의 취향을 알 수 있어요. 이제 당신에게 딱 맞는 뉴스를 찾아 드릴게요.



● 편집자가 없는, 균형 잡힌 자동 편집


뉴썸에는 편집자가 없어요. 대신 인공지능이 오늘 꼭 봐야 할 주요뉴스를 자동으로 찾아드려요. 사회, 연예, 문화에 걸친 전 분야의 뉴스를 균형 있게 보세요.



● 팬심을 저격하는, 내 토픽


나의 최애 아이돌, 오늘은 올랐는지 궁금한 집값, 언제 팔지 고민인 주식 등 오직 당신만을 위한 뉴스는 ‘내 토픽’으로 등록해서 받아보세요. 남들보다 빨리 소식을 들을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