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견 무료분양 어플, 도그짱입니다.

반응형


애완견 샵에서 강아지를 분양하는 경우도 있지만, 일반 가정집에서 무료로 분양 받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정서적으로 안정된 가정집에서 강아지를 분양 받고 싶은 분이 많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쉽지가 않습니다. 일반인으로 가장한 분양샵 주인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무료라고 해놓고 막상 분양을 하려고 하면 그리고 알 수도 없는 고비용을 요구하기도 합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애완견 무료분양 어플. '도그짱'입니다. 이미 출시한지 좀 오래되어서 그나마 합리적인 분양방식이 조금은 정착된 곳입니다. 참고로 무료분양 전문 어플은 아닙니다. 일반적인 분양도 있습니다. 해당 메뉴중에서 무료분양이라는 메뉴에서 이용하면 됩니다. 일부 책임비용이 있기는 하지만 그렇게 터무니 없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무료분양의 경우. 견주가 2개월 마다 인증사진을 요청하시는 분도 있습니다. 자기가 무료로 분양한 강아지가 잘 지내고 있는지 궁금하신거지요. 저도 이곳에서 강아지를 분양 받은 적이 있습니다. 한번 천천히 잘 살펴보시고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무료분양의 경우. 연락처 인증결제가(기간) 필요합니다. 충분히 고민하신 분에 분양을 결정해 주세요. 도그짱 어플은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되었습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무료로 애완견을 분양 받고 싶을 때
- 애완견의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 많은 사람들의 커뮤니티로 일부 신뢰성이 확보된다.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도그짱-강아지분양입양-직거래포털/id1016731387?mt=8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ppg.dogzzang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강아지분양하면 왜 도그짱일까요?


1. 전국 강아지분양 점유율 70%


2. 주요 검색포털 항시 1위랭크


3. 랭키닷컴 애견분양 카테고리, 부동의 10년연속 1위


4. 국내유일 순도 100%의 순수 직거래분양


5. 국내최초 애견 안심분양 시스템 제공


6. 국내최초 가정견 직거래분양 시스템 제공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