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일기어플 추천, 카드 다이어리 어플입니다.

반응형



새해가 되면 매일 일기를 써야 겠다는 다짐들 한번쯤 해보신적 있으시지요? 하지만 현실은 어떤가요? 1월 첫째주를 고비로 나머지는 빈공간으로 바뀝니다. 쉽지 않은 일기 쓰기 입니다. 이런 일기쓰기 습관을 형성하려면 무조건 쉬워야 합니다. 편해야 합니다. 그럼 어플로 시작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사진1장과 짧은글로 구성하기만 하면 됩니다. 보기 좋고 쉬운 UI는 일기를 쓰고 싶은 욕구를 자극하기도 합니다. 


구성은 한때 유명했던 데이그램과 비슷합니다. 나만 이 어플은 카드형식으로 썸네일을 보여줘서 읽는맛과 보는 맛을 잡았습니다. 이 어플은 완벽한 무료는 아니고 부분 유료입니다. 충분히 사용해 보시고 유료 여부를 고민해 보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충분히 무료로 사용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렇게 시작하는 편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작게 사진 한장, 글 한줄로 시작해야 합니다. 일기장에 괜히 거창해서 그 공백을 채워야 할 엄격함에서 자유로울수 있으면 이는 습관으로 이어집니다.


한번 도전해 보세요. 나의 일상의 기록 어렵지 않습니다. 카드 다이어를 현재 아이폰만 출시한 상태입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일기 습관을 가지고 싶다.
- 매일 나만의 기록을 남기고 싶다.
- 간단하고 쉽게 일기를 쓰고 싶다면...

다운로드



스크린샷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 앱스토어 추천 Best New App

◆ 앱스토어 전세계 누적 다운로드 60만건 돌파


카드 다이어리는 카드에 하루를 담는다는 컨셉의 일기장입니다. 하루에 글귀 한줄, 사진 하나도 괜찮습니다. 당신의 하루를 충분히 의미있고, 특별한 하루로 만들어 드립니다. 매일 하루를 기록하는 것이 힘들지 않도록 최대한 복잡한 것은 넣지 않았습니다.


한 장의 사진이나 텍스트 한 줄로도 충분히 예쁜 일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사랑, 행복, 기쁨, 슬프거나 화가 났던.. 당신의 모든 감정과 추억들을 예쁜 카드에 기록해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