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만 쓰는 어플이 아니에요. Quik - GoPro 비디오 편집기는

반응형

어플명이 재미있네요. 편집기는 ... 이라고 끝나는 어플.

어플에 고프라는 단어가 들어가서 액션캠 고프로만 사용하는 어플로 이해할 수 있는데 기계 유무와 상관없이 동영상만 있다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 저것 필요 없이  음악과 멋진 장면 전환 이 어플만 있으면 됩니다. 

그리고 사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1.동영상을 불러온다.

2.스타일과 배경음악을 선택한다.

3.약간의 편집을 한다.

4. 볼륨과 속도 조절 그리고 약간의 텍스를 넣어준다.


그럼 바로 멋진 동영상이 만들어져서 나옵니다. 여행에서 다녀온 사진과 영상들. 귀찮다고 넣어두시지 마시고 지금 작업하세요. 동영상으로 만들어서 유튜브에 올리면 추억이 생각날 때마다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해당 어플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출시 되었습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고프로가 있거나 없거나 상관없음

- 간단한 동영상 편집툴이 필요한 사람

- 여행의 추억을 멋진 영상으로 만들고 싶은 사람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quik-gopro-비디오-편집기는/id694164275?mt=8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tupeflix.replay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탭 몇 번만으로 멋진 동영상을 생성하세요. 좋아하는 사진과 동영상 클립을 선택한 다음 Quik 앱으로 마법을 부려 보세요. 몇 초만에 멋진 순간을 찾아내고, 아름다운 전환 및 효과를 추가하고, 모든 것을 음악의 비트에 동기화합니다. 나만의 스토리를 텍스트와 음악 등으로 꾸민 다음 쉽게 친구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편집이 이렇게 빠르고 재미있을 수 없어요.


--- 주요 특징 ---


사진 + 비디오 추가


+ 최대 200개의 사진과 동영상을 사진 라이브러리 또는 GoPro Plus에서 추가하세요. Quik는 모션 포토도 호환됩니다.


+ Quik는 GoPro 사진(스마일 [1], 얼굴 [2], 음성, 응원, 속도, 점프, 물, 파노라마 및 안정적인 사진 [3])에서 데이터를 얻고 비디오를 분석해서 훌륭한 순간을 선택합니다. 얼굴과 색상을 감지해서 각 사진을 완벽하게 만듭니다. 레이아웃을 조정하거나 관심 지점을 직접 조정하세요.


+ 자신의 순간을 선택하고 싶으세요? HiLights를 사용하여 최고의 사진을 태그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