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고풍의 옛날사진을 찍는 어플, Huji Cam 어플을 소개합니다.

반응형



다양한 필터의 등장으로 사진의 맛이 참 다양해졌습니다. 아기자기한 필터, 세련된 필터, 몽환적인 필터 마음에 드는 필터만 골라서 적용하면 끝. 참 편해졌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어플은 사진을 찍기만 하면 1990년 사진으로 돌아가는 어플입니다. 다른 필터는 없고 단일 필터입니다. 단조로움과 딱딱한 UI가 복고풍의 느낌이 물신나게 합니다. 어플면은 HUJI CAM (후지캠)입니다. 아재들이 알고 있는 후지필림과 같은 발음입니다. 다만 영어는 틀립니다.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간단한 설정동의 후에 1회용 카메라를 찍듯이 가져다 대고 찍으면 됩니다. 사진에 찍히는 설정은 앞에 1998년도가 찍히고 나머지는 촬영일이 찍힙니다. 그 옛날 사진관에서 인화할 때 처럼 사진 한쪽 구석에 디지털 일자가 찍히는게 일품입니다. 복고풍의 사진을 찍고 싶다면 이 어플을 설치해 보세요.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어플 출시했습니다.

그런데 왜 1998년이 왜 과거 인가요. 그리 먼 과거가 아닙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복고풍의 사진이 찍고 싶다.
- 과거 사진관 인화느낌의 사진을 갖고 싶다면
- 부모님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킬 사진을 드리고 싶다면
- 복잡한 필터보다는 단일필터가 좋다고 하시는분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manhole.hujicam

스크린샷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후지는 지금 이 순간을 필름 사진 느낌으로 마치 오랜 추억처럼 소중하게 만들어 줍니다.


매 시대 카메라 제조사들은 언제나 최고의 순간을 담으려 노력했고, 1998년 역시 그러한 노력이 있었으며 그로 인해 우리들의 추억은 더욱 선명해질 수 있었습니다. 소중한 순간을 더욱 선명하고 활기차 보이는 사진으로 남기려던 그 시절 그런 노력이 후지에 깃들어 있습니다.

1998년과 마주할 준비가 되었다면 셔터를 누르세요.


- SNS에서 시간을 달리는 방법 : #HUJI

후지로 1998년도에 찍은 사진인 것처럼 연출해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