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여권 사진 만들기 어플, 여권 사진 - Passport Photo 입니다.


여권 갱신일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여권하면 할 말이 참 많습니다. 첫 번째는 여권 발급 비용입니다. 단수, 복수 여권의 금액 차이를 책정한 이유는 면수 였습니다. (솔직히 그깟 종이가 뭐라고) 하지만 다 알다시피 전자 여권이 보편화 된 요즘 자주 해외를 다녀와도 면수가 부족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특히 우리나라는 출입국 할 때 이제 거의 자동으로 하기에... 그리고 하고 싶은 말이 여권 사진입니다. 여권을 발급 할 때 필요한 것인 사진 2장입니다. 그런데 알다시피 동네 사진관 이든 어디든 기본매가 6매 입니다. 자동 사진 촬영하는 기계에서도 6매 입니다. 2매로 줄이고 가격 좀 다운 하시면 얼마나 좋을까요?


오늘 소개할 어플은 여권 사진 어플입니다. 여권 사진 멋지게 찍고 괜찮게 찍고 싶은 분들도 있으시지만, 저는 여권은 그냥 여권일 뿐, 여권 규격에 맞게 나오기만 하면 된다는 주의입니다. 따라서 저처럼 사진관 가지 않고 집에서 여권용 사진을 만들고 싶은 분이라면 추천 드립니다. 말 그대로 셀프 여권 사진 만들기 어플 입니다. 셀프 모드로 찍은 다음 국가를 선택하면 그에 맞는 용지에 맞게 이미지를 재가공해 주는 어플입니다. 물론 이 어플은 유료입니다. 용지에 맞게 출력 저장 하는데 요금이 발생합니다. 하지만 저렴하고 한번 결제하면 두루 두루 지인들의 여권 사진을 책임질 수 있는 특권(?)이 생깁니다. 리뷰를 잘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여권 사진 집에서 만들고 싶다.
- 어플로 여권 사진 손쉽게 그리고 보정도 내 마음대로.
-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여권 사진을 찍고 싶다.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id759142884?mt=8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이 여권 사진 앱으로 수 초 내에 여권 사진을 생성, 인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앱에는 100개국의 여권 사진 서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앱은 여권 사진뿐만 아니라 입사지원서용 사진을 인쇄할 때도 적합합니다. 10개가 넘는 인기 있는 입사지원서용 사진 서식이 이미 정의되어 있습니다.


이 앱은 인화지 위의 여러 장의 여권 사진을 저장 또는 인쇄하거나 이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결과 이미지는 직접 인쇄하거나 나중에 원하는 인터넷 사진관에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부터가 아님).


여권 사진을 만드려면 사진을 카메라에서 촬영하거나 앨범에서 불러옵니다. 다음 단계는 손가락으로 멀티 터치 동작 (위치 조정, 확대 및 축소, 회전)을 수행해 사진을 조정하는 것입니다. 그 후 채도, 명도 및 대비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인화지 (cm): 9x13, 10x13, 10x15, 11x15, 13x18, 단일 이미지 (선택한 크기)

인화지 (인치): 3½x5¼, 4x5¼, 4x6, 4½x6, 5x7, 단일 이미지 (선택한 크기)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