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의 첫 중고차, 합리적으로 구매하는 자동차 구매어플, 첫차!

반응형


물건을 구매할 때 여기저기 최소 3군데 이상은 가격 비교 하고 구매하시죠? 그럼에도 항상 불안합니다. 과연 내가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를 하는 것인가... 그런데 자동차를 구매한다고 하면 오죽 하겠습니까? 한두푼 하는 것도 아니고, 그리고 자동차에 대해서 잘 아는 것도 아니고... 이럴 때는 무조건 정보를 많이 찾아보시면 좋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중고차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 '첫차'를 소개합니다, 중고차를 살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입니다. 실매물과 다양한 딜러들이 제공하는 가격을 비교해 보세요. 그리고 나의 차를 팔 때도 요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딜러들과 안심번호로 통화할 수 있으니 여기저 기 많이 찔러 보세요.  


제가 '첫차'라는 어플을 소개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 모든 정보는 맹신하지 마셔야 합니다. 제가 앞서 이야기 드린대로 중고차 사려면 여기저기 많이 공부해야 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중고차를 구매하려고 준비하는 사람
- 내 자동차를 팔려고 하는 사람
- 중고차 딜러들에게 가격 찔러보기 하고 싶은 사

운로드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중고차는-첫차-중고차구입-중고차시세-딜러정보까지/id982096152?mt=8


구글 플레이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rpic.chutcha


스크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중고차의 처음을 바꾸다. 중고차 대표앱 첫차!

처음 내 차를 갖는 경험을 가장 즐겁게 만들어 줄 그곳. 바로 첫차입니다.


중고차 찾을 때 꼭 필요한 모든 정보!

실매물, 인증딜러, 50여가지 숨은 정보, 내차팔기, 직거래까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