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속 장소 중간지점 찾기, 두 가지 사이트 소개

반응형

오늘은 약속 장소를 정할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중간지점 찾기 사이트 두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1. 위밋플레이스 (Wemaplace)

이 사이트는 간단하고 직관적인 사용 방법으로 중간지점을 찾아주는데요. 먼저 검색창에 "위밋플레이스"를 입력하여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그럼 모임 참여자들의 출발지를 입력할 수 있고, 인원수를 조절하여 모임 인원을 설정할 수 있어요. 저는 예시로 정발산역, 홍대입구역, 망원역, 혜화역 4곳을 입력해 보았고, 중간 장소 찾기 버튼을 클릭하니 추천 지점들이 나왔어요. 각 추천지에는 교통수단 아이콘이 표시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동 수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단의 ~뭐하지? 버튼을 누르면 추천 카페 및 음식점 등을 확인할 수 있어 약속 잡기에 유용합니다.

 

서울역과 영등포 사이
서울역과 영등포 사이

 

*서울역과 영등포 사이에서 친구가 만날경우 좋은 위치를 보여줍니다.

 

https://wemeetplace.com/

 

위밋플레이스

싸우지 말고 여기서 모여!

wemeetplace.com

 

2. 야만나 (Yamanna)

다른 중간지점 찾기 사이트인 야만나는 이름과 지역을 함께 입력하여 모임 참여자를 쉽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만날 사람을 추가하고, 주변 역 개수를 선택하여 중간지점을 찾으면 지도 상에 여의도역과 같은 위치가 나타납니다. 또한, 상단의 카페, 음식점, 문화시설 등 탭을 통해 주변에 가볼 만한 곳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야만나

 

https://ya-manna.com/

 

야만나

 

ya-manna.com

 

비교와 결론

두 사이트를 비교해보면, 위밋플레이스는 간편한 소요 시간 정보를 제공하고, 야만나는 모임 인원을 더 세부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어느 사이트를 선택하든, 각자의 필요에 맞게 약속 장소를 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약속 장소를 정할 때 막힘이 없도록 중간지점을 찾아주는 이런 사이트들을 이용하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공평한 위치를 찾을 수 있어요. 여러분도 한번 활용해보시고, 새로운 장소를 발견하는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