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부동산거래 디디하우스 어플 다운로드

반응형

포항에서 부동산 거래에 참여한 사람이라면 모두가 알고 있는 이름, 그것이 바로 '디디하우스'입니다. 교차로와 벼룩시장 등의 전통적인 정보매체뿐만 아니라 네이버 부동산, 직방과 같은 대기업 자본의 부동산 정보 사이트도 포항에서는 인기를 찾을 수가 없습니다. 40, 50대 사이에서 인기가 있는 포항 부동산 거래 서비스 디디하우스입니다.

 

포항 부동산거래 디디하우스
포항 부동산거래 디디하우스

 

사이트 : https://www.ddhouse.co.kr/

디디하우스란?

디디하우스는 부동산 중개업자들이 소유한 매물을 서로 공유하는 '부동산 매물 공유 사이트'로 시작했습니다. 지금까지도 그 정체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중개인들이 공유하는 매물 정보를 일반 시민에게 공개함으로써 시장의 투명성을 높이고, 이를 통해 공정한 부동산 거래 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디디하우스에서 제공하는 매물과 공유

'디디하우스'는 중개업자들 간의 '공동 중개'를 실현합니다. 중개업자들이 서로 매물을 공유함으로써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는 회원들이 서로 상생하며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냅니다. 또한, 전문 중개인들 간의 매물 공유로 '허위 매물' 가능성이 현저히 낮아지며, 제공되는 정보의 신뢰성이 높아집니다.

디디하우스의 정확성

KB부동산이나 한국감정원의 실거래가는 현장의 시세와 시간 차이가 발생합니다. 반면, 디디하우스는 의뢰인의 매매가를 그대로 반영하기 때문에 현장의 상황을 실시간으로 반영하고 있습니다.

포항 부동산 예측

부동산 시장을 예측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가격에 영향을 주는 요인이 너무 많고, 정책 변화에 의한 급변도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아파트 가격은 전반적으로 꾸준히 오르고 있으며, 현재의 상황을 고려하면 앞으로도 꾸준한 성장이 예상됩니다. 부동산 시장은 다른 실물경제의 수요공급곡선과는 다르게 작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소비자들의 마음과 심리가 아파트 가격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성장은 꾸준하게 이어질 것으로 전망됩니다.

디디하우스 어플 다운로드

디디하우스 안드로이드 앱
디디하우스 안드로이드 앱

 

디디하우스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아이폰은 앱스토에서 검색을 통해서 다운로드 받는것이 훨씬 편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