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매치 초기화 하는 방법

반응형

요즘에는 광고로 가득차고 과금 없이는 게임을 즐기기 어려운 시대입니다.

특히 "과금 없이는 플레이 불가"라는 문구는 익숙한 말일 것입니다.

오늘은 이러한 상황에서 즐길 만한 퍼즐 게임을 소개하려 합니다. 이 게임은 로얄매치 ROYAL MATCH로, 많은 유저들 사이에서 이미 평가받고 있는 로얄매치 게임입니다.

 

로얄매치 ROYAL MATCH: 퍼즐의 새로운 세계

로얄매치는 2021년 2월에 론칭된 가장 기본적인 퍼즐 게임으로, 퍼즐 장르의 게임 중에서도 특히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이 오래 살아남는 이유는 퍼즐이라는 장르가 만들기 쉽고 접근성이 좋아서라기보다는, 로얄매치가 그 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퍼즐 게임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기 때문입니다.

게임의 성공 지표로는 인기 순위와 광고 빈도수를 들 수 있는데, 특히 40대 이상의 분들 사이에서 더욱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게임에서 퍼즐이 완성될 때마다 터지는 시원함은 물론, 누구든지 손쉽게 배울 수 있어서 이는 당연한 결과로 볼 수 있습니다.

 

즐거운 커뮤니티: 로얄매치의 팀 시스템

로얄매치는 게임 내에 길드 시스템(?)을 도입하여 플레이어들 간의 소통과 친목 도모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팀(길드)에서는 서로 하트를 주고 받거나 친목을 쌓는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며, 이는 특히 40대 이상의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서로 배려하고 매너 채팅이 일상이라는 평가도 받고 있죠.

 

또한, 하트는 한 판을 플레이하기 위해 필요한 재화로, 1시간에 1개씩 자동으로 채워지지만, 게임을 즐기다 보면 부족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길드 가입은 필수로 해주어야 하며, 게이지가 차면 무한 하트 아이템이 나오기도 하지만 시간 제한이 있어 실용성이 떨어집니다.

 

계정 초기화: 어려운 스테이지를 극복하다

로얄매치는 스테이지가 높아질수록 어려워지는 게임이기 때문에, 아이템을 쏟아부어도 운이 없다면 클리어하기 어려운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때, 계정 초기화를 통해 다시 도전할 수 있습니다. 

 

사실 퍼즐 게임 이다 보니 여러번 반복해도 지겹지 않습니다.

 

설정 > 지원센터로 이동해 주세요.

 

다만 여기에서 재미있는것이 공식적으로는 초기화가 되지 않는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로얄매치 초기화
로얄매치 초기화

 

진행 상황을 초기화할 수 있나요?
사용자가 게임 진행 상황을 잃는 일을 예방하기 위해서, 저희는 게임이 재설치할 때 진행 상황을 복원합니다. 따라서 게임을 다시 설치해도 진행 상황은 초기화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스마트폰에서 로얄매치를 지우고 다시 설치를 해도 기존 레벨을 기억해서 거기서 부터 다시하게 됩니다.

그렇다고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바로 계정삭제가 있습니다.

 

계정삭제 요청하기

로얄매치 계정 삭제요청
로얄매치 계정 삭제요청

 

계정 삭제
귀하는 로얄 매치 사용자로서 귀하의 게임 계정과 관련해 저희가 보유한 모든 정보를 삭제해 달라고 요청하실 권리가 있습니다. 게임 계정 데이터를 삭제하시는 경우 게임 내 구매 항목 또는 이벤트 업적을 비롯해 저희가 귀하의 게임 계정과 관련해 수집한 모든 데이터가 삭제된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삭제 과정은 이 양식을 제출하신 후 최대 7일이 소요되며, 게임 계정 데이터가 삭제된 후에는 복구할 수 없습니다. 다시 게임을 플레이하시려는 경우 1레벨부터 다시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화면의 오른쪽 위에 있는 '문의하기' 버튼을 누르시거나, 화면 아래의 '아니오'를 누르고 '문의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채팅 창이 열리면 '계정 삭제'라고 입력하세요.

 

반응형

 

계정 초기화는 메인 화면 우측 상단의 톱니바퀴를 클릭하여 지원 센터에 요청하면 간단하게 처리됩니다. 이 과정에서 7일 후에 모든 데이터가 초기화되므로, 막힌 상황을 극복하고 싶을 때 활용해보세요.

 

그럼, 7일이 지난 후부터 다시 새롭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만, 문의하기를 통해서 계정삭제를 요청한 다음 7일 이후에 게임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해 주시길 권해 드립니다.

 

로얄매치는 광고에서 소개된 것처럼 하트를 주고 받으면서 함께 플레이하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게다가 형식적인 RPG와 달리 플레이 타임에 따른 계정 강화 시스템이 없어서 초기화를 통해 언제든지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쿠폰과 관련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단념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로얄매치는 국내, 일본에서만 사용 가능한 쿠폰 시스템이 없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