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똑똑보카 - 영어공부도 하고 돈버는 어플

반응형

인간이 움직이는데, 가장 큰 동기부여는 아마도 돈일 것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스마트 잠금화면에서 영어 단어 퀴즈를 풀고 캐시를 적립할 수 있는 스마트폰 앱입니다.

 

매일 30개의 새로운 단어를 배우고 퀴즈를 통해 복습할 수 있습니다.
퀴즈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현금을 받게 됩니다.

 

잠금화면에서 영어 단어에 반복적으로 노출

똑똑보카는 스마트폰 잠금화면을 통해 영어단어를 반복적으로 노출시켜드립니다. 망각곡선이론에 따르면 반복학습은 암기효과를 증가시킨다. 또한 초등학교, 중학교, 대학 입시, TOEFL, 생활영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단어를 선택해 맞춤형 학습이 가능합니다.

영어공부 매커니즘

학습 - 평가 - 보상 주기의 방식입니다. 똑똑보카는 학습, 평가, 보상의 순환을 통해 지속적인 학습습관을 형성합니다. 매일 30개의 새로운 단어를 배우고, 퀴즈를 통해 검토하고,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현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주기는 학습 동기를 높이고 일관된 학습 루틴을 확립합니다.

제공하는 영어공부 범위

초등학교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교육부에서 선정한 필수 단어를 학습합니다.


중학교

매일 연습을 통해 60일 이내에 완성할 수 있는 중학교 수준의 단어를 학습합니다.


대학 입시

고등학교 내부 시험부터 대학 입시까지 시험을 준비합니다.


TOEFL

TOEFL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필수단어를 학습합니다.

 

똑똑보카 설치방법

카카오톡으로 쉽게 회원가입을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잠금화면 설치를 하면 됩니다. 잠금화면에서 위젯을 설치하면 됩니다. 혹시 위젯 설치하는 방법을 모르시면 똑똑보카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을 하면 됩니다.

 

https://m.blog.naver.com/knockknockvoca/223099173326

 

10초면 끝! 돈버는 영어단어 퀴즈 앱 "똑똑보카" 잠금화면 위젯 설치하는 방법 (홈버튼ver. )

👉🏻홈버튼 있는 iPhone(SE 등)을 사용하고 있다면, 이 글을 눌러서 위젯 설치방법을 눌러주세요?...

blog.naver.com

 

 

똑똑보카 설치하는 방법

 

잠금화면에서 위젯을 설치하면 특정시간 마다 퀴즈가 도착하면 됩니다. 틀리더라도 다시 기회가 있으니깐 너무 스트레스를 받으실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광고가 나와서 광고를 클릭하게 된다는, 빈도수가 점점 높아지는게 아쉽기는 합니다.

 

영어공부도 하고 간단한 커피도 즐길 수 있는 동기를 제공하는 어플, 똑똑보카입니다.

 

반응형

 

똑똑보카 다운로드

똑똑보카 다운로드
똑똑보카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아이폰 다운로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