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한쪽 안들림 / 체크할 2가지

반응형

외출할 때 에어팟이 없으면 너무 불안하게 되었습니다. 어디든지 함께 하는 에어팟은 반드시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하지만 오랫동안 사용하다보면 가끔씩 한쪽 이어폰이 들리지 않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체크할 내용 2가지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에어팟 충전 불균형

에어팟 충전 불균형
에어팟 충전 불균형

에어팟이 연결되지 않는 상황에서 고려해볼 수 있는 가장 간단한 요인은 배터리 상태입니다. 먼저 에어팟의 케이스나 이어폰 팁이 충전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충전에 문제가 없다면, 고려할 사항은 왼쪽 오른쪽의 충전 불균형입니다. 충전 케이스의 미세한 결합미스로 어느 한쪽만 완충되는 경우가 종종있습니다. 에어어팟 케이스를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근처에서 열어보고 배터리 잔량을 체크해 보세요.

 

반응형

 

에어팟 블루투스 재설정

위의 문제에서 이상한점을 발견하지 못했다면, 에어팟 블루투스 설정을 다시하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1. 먼저, 기존에 페어링되어 있던 내역을 삭제해보겠습니다. '설정'으로 들어가서 'Bluetooth'를 선택합니다.
  2. '나의 기기' 목록에서 에어팟을 찾아 파란색 'i'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3. 상세 정보 페이지가 열리면 하단에 '이 기기 지우기' 옵션을 눌러줍니다. 이렇게 하면 페어링이 해제되며, 아이클라우드 계정과 연결된 다른 기기에서도 제거됩니다. 

이후, 연결방법은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애플 공식홈페이지 정보가 확실하겠지요.

https://support.apple.com/ko-kr/HT207010

 

AirPods 및 AirPods Pro를 iPhone에 연결하기

iPhone을 사용하여 AirPods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support.apple.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