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엘리스 퍼즐 게임 어플 및 이집트 퍼즐 앱 등

반응형

Alice Trapped in Wonderland

앨리스 퍼즐 게임 앱은 루이스 캐롤의 고전 소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서 영감을 받은 재미있고 도전적인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점점 더 어려워지는 일련의 퍼즐과 장애물을 통해 앨리스를 탐색해야 하며, 그 과정에서 아이템과 파워업을 수집해야 합니다.

이 게임은 기발한 원더랜드의 세계에 생명을 불어넣는 놀라운 그래픽과 애니메이션을 특징으로 합니다. 또한 일치하는 게임에서 미로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퍼즐 유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순위표에서 전 세계의 친구 및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하여 업적을 달성하고 진행하면서 새로운 레벨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매력적인 게임 플레이, 몰입형 비주얼, 다양한 도전과제를 제공하는 iPhone Alice 퍼즐 게임 앱은 퍼즐 및 어드벤처 게임 팬 모두에게 필수 아이템입니다.

 

당신은 유일한 앨리스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원더랜드를 마지막으로 방문한 지 몇 년이 지났고 경험한 것 중 많은 부분이 잊혀졌습니다. 그러나 어느 날 흰토끼가 당신에게 남긴 신비한 편지 덕분에 모든 것이 비명을 지르며 돌아옵니다. 활기찬 원더랜드에 숨겨진 진정한 비밀을 발견하려면 단서를 모으고 퍼즐을 풀어야 합니다.

 

아이폰 원더랜드 퍼즐게임

https://apps.apple.com/us/app/id673612506

 

Egyptian Senet

Egypt Senet에서 당신은 오시리스의 지하 세계를 통과하기 위한 신비한 사후 세계 여행을 시작할 것입니다. Senet은 약 3,500년 전에 이집트인이 발명한 보드 게임입니다. 그것은 보드 게임의 가장 초기에 알려진 기록입니다. 이 2인용 보드 게임은 왕족과 농민 모두에게 인기 있는 레크리에이션 형식으로 시작되었다고 믿어집니다. 보드는 30개의 정사각형 또는 슬롯으로 구성되며 10개씩 3줄로 배열됩니다. Pawn은 행 1을 통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이동한 다음 아래로 내려와 행 2를 통해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이동합니다. 다시 아래로 내려오면 폰은 세 번째 행을 따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이동하고 마지막으로 보드 밖으로 이동합니다. 앱에는 게임 플레이 방법을 설명하는 전체 규칙 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이폰 이집트 퍼즐게임 앱

 

https://apps.apple.com/us/app/id598710611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