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무료 아이폰 어플. 영어 스펠링 게임!

반응형

Spelling Star

[영어 스펠링 게임이 좋은 이유]

영어 철자 게임은 재미있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철자 패턴과 규칙에 대한 지식을 연습하고 강화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영어 학습에 유용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맞춤법 게임을 하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영어 단어와 올바른 맞춤법을 인식하고 기억하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이는 영어가 모국어가 아니거나 맞춤법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에 특히 유용할 수 있습니다.


맞춤법 게임은 또한 어휘를 개발하고 영어 문법 및 구문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게임에서 문장을 구성하거나 품사의 특정 부분을 올바르게 사용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맞춤법 게임을 하는 것은 영어 사용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고 실수에 대한 불안이나 두려움을 줄이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정기적인 연습과 피드백을 통해 실력을 쌓고 다양한 상황에서 영어를 더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영어 철자 게임은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고 전반적인 유창성과 정확성을 향상시키는 즐겁고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Spelling Star는 아이들이 철자를 연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단어를 입력하고 오디오를 녹음하여 나만의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자녀가 단어를 맞히면 별을 받게 됩니다. 즉각적인 피드백을 받고 진행률 표시기를 사용하여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영어 스펠링 게임 어플

https://apps.apple.com/us/app/id55707066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