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의 신용부채관리 컨설팅 이제 앱으로도 가능합니다. (서민금융진흥원)

반응형

신용관리가 참 어렵습니다. 더욱이 현재 부채가 많다면 이를 개선하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일반인이 잘 모르는게 사실입니다. 이 처럼 신용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서민을 위해 금융 전문가가 1대 1로 신용도를 관리해주는 서민금융진흥원의 신용·부채 관리 컨설팅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신용, 부재 관리 컨설팅이란?

서민금융진흥원 컨설팅 어플

정책서민금융상품(햇살론17, 15, 햇살론유스, 미소금융 등)을 이용하는 자를 대상으로 신용 부채관리 프로그램입니다. 신용 부채관리 컨설팅을 통해 건전한 신용 부재관리 방법을 익히고 신용도 상승여부에 따라 은행권 대환대출제도를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컨설팅 기간 : 최대 6개월

횟수 : 매월 1회

비용 : 무료

신청기간 : 상시

관련문의 : 1397

 

해당 서비스는 스마트폰 앱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서민금융진흥원의 신용·부채 관리 컨설팅을 신청하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현재 신용, 부채 상태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관리가 잘 되지 않거나 나의 부채규모를 정확히 알고 싶다면 이용하면 좋습니다.

 

이에 더불어 개인의 신용 점수를 올리기 위한 방법과 관련 팁 정보를 제공합니다.
통계에 따르면, 컨설팅 기간 6개월이 끝나고 3개월이 지난 고객 3천여 명의 신용 현황을 점검해보니까, 대상자의 57%의 신용점수가 평균 63점이나 상승하는 결과를 보였습니다. 물론 상담 비용은 무료 이므로 부담없이 신청해 볼수 있습니다.
또한 상담 내용과 함께 신용 분석 보고서도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므로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요해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이폰은 앱스토에서 서민금융진흥원을 검색하시고, 안드로이드는 아래의 링크에서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or.knfa.nfcs.m 

 

서민금융진흥원 - 햇살론15, 안전망대출, 햇살론유스, 햇살론뱅크, 휴면예금, 맞춤대출 - Google Play

서민금융진흥원 – 모든 서민금융 서비스를 한 번에!

play.google.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