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미국계정을 만드는 방법 (무료 어플을 다운받기 위한 필수 정보)

반응형

어일깔보가 매일 무료 앱을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어플은 한국 미국 계정 상관없이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지만, 일부 앱은 미국계정만 무료인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 과거에는 앱스토에서 국가(계정변경)을 권해 드렸는데요.

 

이럴 경우, 일부 에러가 발생하여 곤란할 때가 있습니다.

따라서, 깔끔하게 애플스토어 미국계정을 만든 다음에 미국앱에서 다운로드 받아야 할때는 미국계정으로 접속을 해서

해당 어플을 다운로드 받은 다음에 기존(한국계정)으로 접속하는 방법으로 권해 드립니다.

 

자 다음의 방법대로 따라하시면 쉽게 애플 미국 계정을 만드실수 있습니다.

 

미국계정 만드는 방법

1. 네이버나 구글검색 엔진 검색어를 통해 접속하지 말고, 직접 주소창(https://www.apple.com)에 입력을 합니다. 

애플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 합니다.

2. 상단의 대한민국을 다른 국가 또는 기타국가로 선택합니다. 그리고 계속을 선택합니다.

3. 국가를 United Statess 로 선택합니다. 그럼에도 상단에 대한민국이 표시된다면 무시하세요

4. Sign in 을 선택합니다.

5. 하단에 보시면 Don't have an apple ID? Create on now 를 선택합니다!

6. 세부항목을 보시고 본인의 정보를 기입합니다.

무엇보다도 중요한것은 전화번호를 한국으로 해야 한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7. 휴대폰 번호로 인증번호가 오면 입력을 합니다. (이메일 인증번호도 마찬가지)

 

 

8. 이제 다 따라왔습니다. 마지막 Account 정보만 정리하면 됩니다.

결제정보는 본인의 선택에 따라서 입력을 하시면되고. 여기서 Billing address 를 입력해야 합니다.

아래의 정보를 따라서 입력을 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주소는 아무꺼나 입력을 했습니다.

ZIP CODE 와 CITY, STATE 만 봐주세요. Street Address 에는 CA로 입력을 해주세요. 

이제는 (아이폰, 아이패드) 앱스토에서 한국계정을 로그아웃을 하고 방금 만든 계정으로 접속을 하면 앱스토어가 영문으로 바뀌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