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보조금 이제 여기서 한번에 확인하고 신청까지 - 보조금24 모바일

반응형

그동안은 정부의 혜택을 받으려고하면 해당 기관에 방문을 해야 하거나 관련서류를 제출하는 번거로움이 많았습니다.

이제는 더이상 그럴 일이 없어졌습니다. 한번에 쉽게 확인하고 신청까지 할 수 있는 보조금 24가 생겼습니다.

 

사실 정부보조금은 부지런한(?)사람의 전유물이었는데, 이제는 관심만 있다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어 다행입니다.

또한, 보조금 정책이 나올때 마다 내가 대상이 되는지 여부가 항상 궁금했는데, 대상인지 아닌지 여부도 함께 확인 할 수 있으니 밥숟가락 떠먹여주는 정도까지 입니다. :)

보조금24 확인 및 신청

www.gov.kr/portal/rcvfvrSvc/main

 

국가보조금 맞춤형서비스(보조금24)

보조금24에서 만나는 나만의 혜택

www.gov.kr

방법은 간단합니다. 검색엔진에 [보조금 24]를 검색합니다. 알고 있는 정부24 페이지입니다. 정부24는 각종 민원서류를 발급하기 위해서 필요하므로 이번 기회에 가급적 회원가입을 하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신청하세요 혹은 확인하세요.

신청은 자격요건이 되므로 바로 신청이 가능한 기능입니다. 즉 신청하면 바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확인하세요는 지원대상 및 조건등의 추가정보가 필요하므로 심사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주로 이런 보조금은 선착순 혹은 추가서류가 필요한 정부보조금에 해당됩니다.

 

보조금24는 자녀의 정보(만15세 이하)까지 한꺼번에 조회가 가능하므로, 자녀가 있다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배우자 및 부모님은 연령 및 조건에 따라서 다르므로 별도 회원가입을 하여 확인하셔야 합니다.

 

지금 바로 보조금24를 확인해 보세요. 아주 작은 혜택이라도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복지정책.

챙기자구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