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게임 겔러그 스마트폰 갤러그 전쟁 어플로 돌아왔습니다.

반응형



어린시절 동네오락실에서 갤러그 정말 많이 했습니다. 게임실력은 그렇게 좋지 못한편이라서 스테이지는 많이 못갔는데.. 그 갤러그가 얼마나 재미있던지.. 그리고 썅으로 옆에 붙어서 같이 공격할때는 버튼이 부서져라 눌렀던 기억이 납니다. 저의 추억속에 있는 갤러그가 이제 스마트폰 어플로 돌아왔습니다. '갤러그 전쟁' 이라는 어플입니다. 과거와 달리 화려한 공격과 알록달록 한 적들이 한 가득입니다. 기체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고 다양한 공격패턴이 있어 즐겁습니다. 최대 스테이지 갱신 게임이라서 금방 금방 즐기기도 좋습니다. 특히 마음에 드는 것은 조종하는 인터페이스입니다. 손을 대고 있으면 무기가 자동 발사되고 기체를 움직일수 있습니다. 화면에서 손을 떼면 자동 pause 상태(일시정지) 로 들어갑니다. 그래서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즐기기 불편하지 않습니다. 인앱결제요소가 있지만 구매없이 즐기기에 무난합니다. 물론 무료게임이니 만큼 광고도 있습니다. 아이폰 어플, 안드로이드 어플 모두출시되었습니다. 그럼 잠시나마 추억속으로 빠져볼까요?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추억의 갤러그 게임이 하고 싶다.
- 슈팅게임 장르를 선호한다.
- 복잡한 게임은 싫다. 단순한 게임이 좋다.

다운로드



스크린샷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은하계가 멸망의 위기에 놓이고, 외계인들이 끝없이 침공해 옵니다. 그리고 단 하나의 우주선이 그들과 맞섭니다.

당신은 답을 알고 있습니다. 엔진을 가동하고 무기를 정비하세요. 전설적인 우주 슈팅 게임이 35주년을 맞이하여, 빗발치는 레이저와 숨 막히는 회피 기동, 무수한 미사일과 함께 돌아옵니다.

우주의 운명이 다시 한 번 위험에 처했습니다. 막대한 수의 외계인 함대가 첨단 무기로 무장하고 강력한 보스 갤러그와 함께 침공해 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에게는 오랜 세월 축적된 실력과 SF 지식, 강철 같은 의지를 담은 무기와 불꽃 같은 손가락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