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 같은 배드민턴 게임 어플 Badminton League 입니다.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어플은 배드민턴 게임 어플입니다. 룰도 간단하며 몇가지 조작키로 쉽게 할 수 있는것이 이게임의 장점입니다. 다양한 효과음은 아니지만 스매싱을 할때 나오는 효과음이 은근히 짜릿한감을 줍니다. 하지만 스미싱 타이밍을 놓쳤을때 의 허무감은 크게 다가 오기도 합니다. 무료게임이지만 인앱결제를 제공합니다. 굳이 결제를 하지 않아도 게임의 진행은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다만 아이템 효과로 인해 상대와 조금씩 격차는 날 수 있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꾸준히 한다면 상관없다는게 저의 생각입니다. 일부 무료 광고를 봐고 아이템 및 콘텐츠를 얻을 수 있습니다. 레벨 시스템이 있으며 레벨할때마다 적절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대전과 일부 토너먼트도 제공합니다. 전투라고 표현하는 것을 보니 전문적인 한글감수는 하지 않은것 같아 아쉽지만 대체로 한글번역도 괜찮습니다. 온라인 대결모드와 와이파이로 오프라인 친구와 대결을 할 수 있습니다. 가족끼리 친구끼리 즐겁게 보낼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다같이 배드민턴 게임한번 즐겨 보시지요!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배드민턴 게임하고 싶다
- 완성도 있는 스포츠 게임 어플이 필요하다.
- 게임도 타격감 스포츠도 타격감이 좋다!
- 새로운 스포츠 장르에 도전하고 싶다.


다운로드



스크린샷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가장 흥미 진진한 멀티 플레이어 - 배드민턴 게임! 빠르게 진행되고, 정통 1v1 멀티 플레이어 배드민턴! 라켓을 부수고, 셔틀콕을 치고, 배드민턴 스타 같은 상대에 미친 스매시를하십시오!


자신의 성격을 정의하는, 현지 친구들에게 도전에서, 배드민턴 리그 토너먼트에서 MVP가 되십시오!


풍모:

- 여러 게임 모드 사용 가능, 주위의 스포츠 팬들과 함께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 자신의 캐릭터를 생성하여 업그레이드

- 조작은 간단하지만 승리는 어렵지만

- 심플하고 고급 UI 디자인

- 멋진 묘기와 리얼한 타격의 경험

- 많은 고급 배드민턴 의상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