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율어플 계산기 혹은 변환기 엘크(Elk)입니다.

반응형



저는 해외여행할때 환율 계산을 잘못합니다. 아마도 암산이 약해서이기도 하겠지만, 체질적으로 돈계산을 잘 못합니다. 베트남 VND이나 일본 엔화정도는 계산하기 쉽지만 그 이외에는 그냥 포기하고 어플을 믿습니다. 그런데 딱 계산하는 것 보다 음... 어느정도다 하는 감만 있어도 저는 만족합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할 어플은 환율 구간을 쉽게 설명해 주는 엘크라는 어플입니다. 이름이 왜 엘크인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그렇습니다. 이 어플은 다음과 같은 식으로 환율을 설명합니다. 가령 1프랑인 경우 한국돈 얼마, 2프랑인 경우 한국돈 얼마 .... 이러식으로 10프랑까지 보여주고, 3프랑을 부분은 선택하면 3.1프랑은 한국돈 얼마부터 3.9프랑 까지 얼마인지를 보여줍니다. 밑에 스크린샷을 보면 쉽게 이해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현재 무료는 일부 국가 환율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료버젼을 사용하시면 모든 국가통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쉽게도 아아폰 어플만 출시되었고 안드로이드 어플은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여기서 짧은 상식 프랑은 프랑스에서 쓰는 화페는 아닙니다. 프랑스도 유로화를 씁니다. 그럼 프랑은 어디서 사용하는 화페일까요? 바로 스위스입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환율을 쉽게 계산하고 싶다
- 아이폰 위젯에서 바로 확인하고 싶다.
- 애플워치를 지원하는 환율어플이면 더 좋다.

다운로드



스크린샷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Elk는 여행 중에 환율을 변환하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알아차리고 자동으로 현지 통화를 선택합니다.


복잡한 키패드 입력을 뒤로하고 빠르고 재미있게 환율을 변환하세요.


iPhone에서 Elk는 편리하고 상호 작용하는 환율 표입니다.


적절한 시작 금액을 선택하고 자국 통화로 십 단위로 변환합니다.


왼쪽으로 밀어서 금액을 올리고 오른쪽으로 밀어서 금액을 낮추세요. 금액을 탭하여 더 정확하게 입력하세요. 아니면 iPhone 6s 이상의 버전에서 길게 눌러서 선택하세요.


Apple Watch에서 Elk는 watchOS 3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즉시 실행하며 손목을 들기만 하면 언제든지 변환합니다.


디지털 크라운을 탭하고, 밀고, 회전하여 환율을 변환하세요.


Elk는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모든 통화를 이용할 수 있는 프로 버전을 2주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