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에서 만든 여행 어플, GO 대한민국 여행 큐레이션 서비스 입니다.

반응형



오늘 소개해 드릴 어플은 'GO 대한민국 여행 큐레이션 서비스' 라는 어플입니다. 그런데 이 어플은 이름을 잘못 정했습니다. 이런게 긴 어플을 기억하는 사람도 없거니와. go 라는 평범한 키워드. 검색할 때 잘 나오지도 않습니다. 네이버에서 만들었으니 자신있다 이런것 같은데 암튼 그 이야기는 여기까지. 네이버에서 만들어서 그런지 기본적인 오류가 없는점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메뉴의 구분입니다. 채널 / 지역별/ 내 주변/ 검색 등 여행에 필요한 정보만 큰 카테고리로 구분되어 있어서 상당히 편리하며 메뉴가 직관적입니다. 대표적으로 2개의 메뉴만 소개해 드리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채널: 요즘 핫플레이스와 방송에 배경이 된 지역을 소개합니다. 혹은 인기장소 그리고 여행장소 추천등의 정보가 있습니다.

지역별:  관광지, 음식, 카페, 숙박, 문화등으로 분류되고 이와 관련된 항목들이 바로 네이버 블로그와 연결되어 있어서 별도의 검색 필요 없이 바로 해당정보의 리뷰를 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개별평점으로 여행지를 평가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평점의 점수가 많지 않아서 신뢰성은 아직 별로 없습니다. 해당 블로그를 통해서 정보를 추가적으로 더 얻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아이폰 어플도 안드로이드 어플도 출시되었습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이번 주말에 어디가지 고민하는사람
- 아 방송에 나온 거기 어디지 하는 사람?
- 요즘 사람들이 어딜가는거야 궁금한 사람

다운로드



스크린샷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나들이 한번 가는데 맛집, 숙박, 플레이스, 지도 앱을 왜 따로따로 써야 할까?

누구나 한 번쯤은 불편하고 아쉬워했던 부분을 단번에 해결해줄 Big 하고 Smart 한 여행 정보 앱이 드디어 대한민국에 첫 선을 보입니다!

국내 최다 13만개 이상 플레이스 정보와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여행 큐레이션 앱 GO!

이번 주말에 어디 갈까? 고민 끝!

이제 GO 하나면, 대한민국 어디든지 자유롭게 GO! GO!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