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와우에 가입되어 있다면 쿠팡플레이 하세요. (드라마와 영화가 공짜)

반응형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OTT 을 이용하시다면 좋은 앱을 소개한적이 있습니다. 


2020/10/28 -영화, 드라마, 검색 엔진 어플(앱) justwatch 넷플릭스, 왓챠, 웨이브, 네이버 비디오..


이제 쿠팡도 이런 서비스를 제공하지 모르겠습니다. 쿠팡의 꿈은 아마존이라는 말이 정말 인가 봅니다. 아마존 프라임 처럼 쿠팡도 이제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이름은 쿠팡 플레이입니다.


현재 쿠팡을 이용중이라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연동이 됩니다. 단 로켓 와우회원인 경우에만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켓와우는 주문 금액에 상관없이 배송 받을 수 있고 단순 변심이라도 30일 이내 환불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이 있습니다. 물론 저도 애용하고 있습니다. 


구글플레이 '쿠팡플레이' 설치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oupang.mobile.play

아쉽게도 현재는 구글플레이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iso는 미지원, 하지만 조만간에 지원을 하지 않을까 합니다. 


쿠팡플레이 계정만들기


 

화면은 우리가 아는 대부분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화면과 비슷합니다. '와우 멤버십으로 로그인 시작' 을 선택하고 사용하고 있는 쿠팡 아이디를 입력하면 됩니다. 그 다음 와면은 프로필을 만드는 화면입니다. 쿠팡플레이는 넷플릭스처럼 5인까지 지원합니다. 가족별로 만들거나 가까운 지인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TV와 영화


 

찬찬히 볼만한 영화나 드라마를 서치합니다. 신작이 나오면 극장에서 바로 바로 보는 영화광(?)으로써는 흥미를 끌만한 신작은 없습니다.  좀 오래된 영화가 많이 배치되어서 아쉽지만, 괜찮은 영화는 다시보기를 해도 좋은 법입니다. 미성년자 이상의 영화는 성인인증이 필요합니다. 휴대폰으로 성인인증을 진행하고 유효기간은 1년입니다. 


솔직히 동영상 스트리밍만을 이용하기 위해서 2,900원이라는 가격을 내고 볼만한 컨텐츠는 아닙니다. 로켓와우도 할까말까 인 상태에서... 옛날 영화라도 챙겨서 가끔 보고 싶다면 괜찮은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저는 오랜만에 이웃사람을 다운 받아서 봐야겠습니다. 벌써 2012년 영화네요. 마동석의 주차장씬 참 인상적인 영화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