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사진(이미지) 영상을 다운 받는 어플 AnySaver

반응형

Instagram 및 Pinterest 를 하다 보면 학술적으로 참고하고 싶은 이미지 자료나 간직하고 싶은 멋진 사진들을 발견합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관련 앱에서는 편리하게 이미지를 저장 및 다운로드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래도 방법이 있습니다. 후 Instagram 앱에서 휴대폰 갤러리로 사진과 비디오를 빠르게 저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놀라운 앱 AnySaver를 소개합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해당 이미지 URL을 복사하여 AnySaver 앱에 붙여넣기만 하면 됩니다. 

그럼 이모든것이 끝이 납니다.  2021년 6월에 출시한 따끈한 앱입니다.

 

 

인스타그램 이미지 다운로드 방법

  • Instagram을 열고 이미지 URL을 복사합니다.
  • AnySave를 엽니다. 
  • 대화 상자에 URL을 붙여넣은 다음 다운로드합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그리고 별도의 AnySaver 앨범으로 이미지는 다운로드가 되며 여기서 이미지 역시 검색할 수 있습니다.

대량으로 이미지는 다운로드 받을 때,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혹시 인스타그램 링크복사도 모르는 분이 있으실까봐 첨언드립니다. 사진 옆에 점3개를 누르면 됩니다)

 

 

 

핀터레스트의 경우 고정된 모든 핀을 한꺼번에 다운로드 받는 기능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핀터레스트는 사용하지 않아서 확인하지는 못했습니다.

 

★ AnySaver - Safe, Fast and No Ads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pp.imgdownloader 

 

AnySaver - Safe, Fast and No Ads - Google Play 앱

단일 URL에서 이미지 저장

play.google.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