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아이폰도 안드로이드 충전 애니메이션 효과를 사용하세요.

반응형

오늘만 무료에 소개된 앱입니다. 아이폰 충전시 쌈박한 애니메이션이 나오는 앱입니다. 기존에도 이런 앱이 몇개가 있었는데요. 다소 사용하기에 에러도 많고 광고도 있어서 사용하기 꺼려졌는데... 현재 이 앱은 무료입니다. 어서 어일깔보하세요.

 

2021/02/03 - [오늘만 FREE] - 퍼즐게임, 충전 애니메니메이션, 중복 연락처 정리 아이폰/아이패드 (21년 02월 03일)

에니메이션 효과도 다양하고 색깔도 본인의 취향에 맞출수가 있습니다. 설정도 매우 간단하고 편리합니다.

메뉴는 크게 3가지로 구분됩니다.

Chroma Effect (크레마 효과)

조금씩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양한 색깔로 변하는 옵션입니다.

*너무 화려하기도 해서 충전에 방해되기도 하는 옵션이므로 기호에 따라서 ON을 하시면 됩니다.

Display Time

충전시 시간을 표시여부를 선택하는 옵션입니다.

Exit when unplugged 

충전시 화면을 보여주고 있다가 충전선을 제거하면 해당 앱이 종료되는 옵션입니다.

*이 옵션을 ON을 해놓으시는게 편리합니다. 

 

안드로이드는 쉽게 제공하지만 애플 보안상 단축어 기능을 활용해서 설정이 진행이 됩니다.

단축어를 보시면 충전케이블이 연결되었을 때 해당 앱을 실행하는 과정을 볼 수가 있습니다. 보기에는 복잡해 보여도 NEXT 만 하면 자동 설정되므로 쭈욱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제부터 아이폰도 뽐나게 충전해 보시지요 :)

 

다운로드 하러 가기

apps.apple.com/app/id1533915562

 

‎Charger Play

‎Show cool animations when your phone is charging. Choose from various themes and customize to any color your want. (More themes are coming in the future) You can also set this app to run automatically whenever your phone is charged on iOS 14+. Turn on C

apps.apple.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