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mp3 변환 사이트 (ASMR 비오는 소리 다운 받기)

반응형

유튜브 음악을 mp3로 변환하는것이 인기가 있을 때가 있었지요. Youtube-mp3.org 라고 유명한 사이트가 있었지요. 후에 비싼값에 다른 회사에 팔리고, 이후 사이트에 악성코드가 심어지면서 더이상 사이트를 통해서 MP3로 변환하는 유행은 끝이 났습니다. 그리고 그 이후 사람들의 필요에 따라서 '4K YouTube to MP3' 프로그램이 인기를 얻게 됩니다. 


사용법은 간단하지만 설치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요. 여전히 사이트에서 유튜브에서 MP3로 변경하는게 가장 편리하고 좋습니다. 지금은 아주 다양한 사이트에서 이런 기능을 제공하지만 광고로 덕질하거나 아주 드물게 장난질 치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괜찮은 사이트는 있는법 오늘은 그 사이트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마침 책을 읽을 때 들으면 좋은 빗소리 asmr을 다운 받으려고 합니다. 이런 mp3는 유튜브가 아니면 구하기가 어렵지요. 정식발매된것도 아니고 유튜브가 아니면 정말 구하기 힘들지요.

1. https://convert2mp3.club/

2. 유튜브에 원하는 동영상의 주소를 복사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비소리 ASMR을 찾았습니다. 주소창의 주소를 복사해도 좋지만, 간혹 재생목록 주소를 복사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안전하게(?) 공유하기 버튼을 눌러서 주소를 복사하기를 권해드립니다.



3. 주소창 복사하기를 누르고 'convert'를 누릅니다.

4.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최종완료를 합니다.

다운로드 과정에서 새로운 창이 떠면서(광고)를 합니다. 최초 창을 보면 녹색 다운로드 버튼이 생성되어 있습니다. 그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이렇게 다운로드 받는것을 음원파일을 스마트폰으로 옮깁니다. 옮기는 방법은 매우 다양합니다. 여기서 편리한 방법대로 합니다. mp3가 단순하게 한번 듣는거라면 1번 방법이 좋지만 앨범처럼 꾸며서 듣는거라면 2,3번 방법을 권해드립니다.


1. 카톡 나에게 파일 보내기로 저장(안드로이드는 편리하게 가능)

2.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구글 드라이브: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이용)

3. 케이블 연결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가능, 가장 번거로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