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택배 예약하는 앱(어플) /롯데택배로 편의점 예약하기

반응형

CU편의점도 많고 GS25도 많은데, 회사, 집 근처에는 세븐일레븐 밖에 없습니다. 세븐일레븐은 조금 이상한(?)면이 있기는 있는데, 택배 때문에 자주 방문을 합니다.


택배로 편의점 방문할 때마다 잘 눌러지지도 않고 사용하고 불편한 포스기를 꾹꾹 눌러대면서 택배를 보냈는데, 이제는 이 앱을 설치하면 편리하게 예약을 하고 가서 세븐일레븐에 가서믄 예약번호만 입력을 하면 송장이 바로 나옵니다.

1.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에서 '롯데택배'를 검색해서 다운 받습니다.

*세븐일레븐 택배회사는 롯데택배입니다. 따라서 택배조회도 롯데택배 사이트에서 하시면 됩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logis.lemp.malcs


2. 회원가입은 '전화번호' 인증으로 편리하게 가입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인증번호가 오게 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는 동시에 회원가입이 끝이 납니다.


3. 롯데택베 메뉴에서 > 메뉴를 선택합니다.


4. 지도에서 세븐일레븐을 선택합니다. 



(앱으로 택배예약과 방문하여 택배예약 할 수 있는 지점이 다르므로 주의가 필요함)

5. 보내는분과 받는분 / 물품정보를 입력합니다.

6. 예약번호

예약번호가 나오면서 예약일이 표기가 됩니다. 예약을 하고 4일 이내 세븐일레븐 편의점을 방문하지 않으면 예약이 취소가 됩니다. 예약번호는 롯데택배 어플뿐만 아니라 문자(SMS)로 알려주므로 편리합니다.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는...


편의점 포스기에서 예약건 접수를 선택한 후 예약번호와 본인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송장이 출력이 됩니다. 


이제 포스기로 힘들게 택배 보내지 말고 미리 롯데택배 어플로 예약하고 방문하셔서 편리하게 보내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