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프면 잡아먹어요. 헝그리 드래곤 Hungry Dragon™ 어플 리뷰입니다.

반응형



이 게임을 어디서 봤더라? 기억이 가물 가물 합니다. 과거에 죠스(상어가)사람들 잡아먹고 커지는(육성되는) 게임이 이었습니다. 그 게임방식과 유사합니다. 그것도 어플이름이 헝그리 상어인가 합니다. 혹시 모르시다면 면 해보시면 바로 압니다. 그 만큼이나 조작법이 어렵지 않습니다. 게임은 간단합니다. 이번의 배경은 하늘과 중세 유럽마을 등입니다. 드래곤이 되어서 하늘과 지상을 왔다갔다 하면서 새도, 사람도 잡아먹으면 드래곤을 육성시키는 게임입니다. 글로만 쓰자니 잔인한가요? 아닙니다. 귀엽게 먹습니다. 아.. 이 표현도 위험하네요. 아무튼 협오스럽지 않고 나름 드래곤의 애정을 가지고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드래곤이 진화할 수록 먹을 수 있는 동물들과 괴물들이 늘어납니다. 그리고 외형도 바꿀수 있습니다. 지인에게 이 게임을 소개시켜줬는데 다마고찌 같다고 하네요. 네 그 말이 정답입니다. 스마트폰에 드래곤 한마리 키우시면 됩니다. 은근히 재미있습니다. 은근히 마음이 편안합니다. 제가 이 게임을 통해 느낀 감정입니다. 한번 해보시고 아니면 지우세요. 무료니깐요!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강한 임펙트, 하지만 간단 조작이 좋다.
- 뭔가 육성하는 게임이 좋다.
- 날아다니는 게임 장르가 좋다.
- 시간을 두고 천천히 하는 게임을 찾고 있다.
- 뚜렷한 목표가 없다. 그때 그때 즐기는 게임이 좋다.


다운로드



스크린샷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Hungry Dragon과 함께 엄청난 화염을 내뿜고 다양한 생명체를 먹어치우는 초고속 액션 아케이드 게임의 재미를 만끽하세요! 굶주림으로 한껏 포악해진 드래곤을 조종해 공중을 누비며 불을 내뿜고, 중세 판타지 세계를 가득 채운 순진한 먹잇감들을 닥치는 대로 집어삼키세요!


***이 게임은 iOS 9.1 이상의 장치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드래곤 수집하기

• 사납게 불을 뿜어대는 드래곤을 모아보세요. 각각 독특한 특징을 지니고 있습니다!

• 크레이지 코스튬을 잠금 해제하여 더 빠르게 날고, 더 큰 화염을 내뿜으며 더 많이 먹어치우세요!

• 진귀한 펫과 함께 싸우면 화염이빨 능력이 향상됩니다.

• 식욕을 돋우는 마을 주민과 다양한 먹이를 마음껏 집어삼키고 드래곤의 레벨을 올리세요!


SNS를 팔로우하고 Hungry Dragon의 최신 소식을 받아보세요!

Facebook > facebook.com/HungryDragonGame

Twitter > @_HungryDragon

Instagram > instagram.com/hungrydragongame

Website > www.hungrydragongame.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