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hammer AoS: Realm War 실시간 멀티플레이 게임입니다.

반응형



오늘 소개 드릴 게임 어플은 'Warhammer AoS: Realm War' 입니다. 화려한 그래픽과 완성도가 높은 게임입니다. 방식은 일반적으로 많이 쓰이는 방식입니다. 가령 자원을 모아 그 자원에 해당하는 유닛을 생산하여 적의 성을 파괴하거나 적을 죽이는 일반적인 방식입니다. 이런 장르를 유식한 말로 AOS 라고 합니다. 워낙 유명한 장르라서 처음 플레이하는 사람도 어렵지가 않습니다. 게임을 1 vs 1 온라인 전용입니다. 카드의 생성관계와 유닛의 특징을 공부하는 부담감은 있습니다. 하늘공격이 가능한 유닛과 지상공격이 가능한 유닛! 그리고 특수 유닛들의 공격특성 등이 있습니다. 저처럼 공부하는 취미에 맞는 사람은 별로 지만, 이런 공략을 은근히 즐기고 싶은분들에게는 좋은 게임이 될 것 같습니다.



어떤 사람이 필요할까요?


- 클래시 로얄을 즙겁게 했던 사람
- 화려한 그래픽의 게임을 즐기고 싶은 사람
- 잠깐 잠깐 승부를 내고 싶은 사람

다운로드



스크린샷







어플 설명 (개발자 제공)


판타지 우주 대서사시 Warhammer Age of Sigmar 세계관을 바탕으로 탄생한 실시간 멀티 플레이 전투! 눈이 휘둥그레지는 그래픽과 놀라운 사운드로 무장하여 더욱 신나는 전술 게임 속으로 뛰어드십시오!


실제 플레이어가 맞붙는 사상 최강의 결전에서 자웅을 겨루고 필멸자 영역의 지배자가 되십시오.

또한, 장군, 영웅 및 소환체를 포함한 강력한 카드 군단을 결성해보십시오. 카드를 수집하고 레벨을 올린 후, 그 능력을 활용해 결투장에서 상대방을 격퇴하십시오.


전설의 자리에 올라 최고의 워로드가 되십시오!

Warhammer Age of Sigmar: Realm War는 MOBA와 PVP 듀얼 카드 배틀이 완벽한 앙상블을 이룬 게임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